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많다ㅋㅋ 리버풀 승리! \(ㅇㅅ ㅇ)/ EPL 14연승! 리버풀전 var 개사기네요 동점!

ㅠㅠㅠㅜ 리버풀 선수들은 리트윗이랑 하트수 올라가는 속도 장난아님 리버풀이 이기면 우승확률이 아주 높아질 경기 둘 중 한 팀이 이기거나 아님 비길 것 같읍니다 져도 올라가지? 반다이크 벗겨버리는 황희찬 한일 합작 황희찬 크로스 미나미노 골 가서 잘 나오지도못할건데 95면.. 인기있을때 주전먹을수있는데를가야지 클럽 월드컵 캐스터 맡게 되어서 잉글랜드에 리버풀 취재하러 간 거였나봐♡ 슈퍼스타도 살짝 나오는데 이번 노래도 되게 높당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접어서 벗긴





맨유의 구단가치가 xx팀보다 더나가는데, 꼭 그렇게 해야할까? " 씨발 그짓거리도 한두번해야 참지 , 일단 첫째 존나 재미가업다니까 ? 게다가 그짓하면서 결국엔 다실패하고 결과도 못낼거면서 쳐 뚜드려 맞기만하면 존나 자존심만 상한다니까? 그러다가 경기 안풀리면 갖갖이 기행 (ex. 19세기 축구드립, 공개적으로 팀 선수 디스, 눈찌르기, 악수안하고 나가기,등등) 을하고 여론에 십자포화를 맞게 되고 존나 팬으로서 지치게되는데... 그렇게 의문이 쌓이다가 이건아닌거같다고 너네도 뭔가 머리를 쎄게 때리는상황이오거든? 그러다가 너내도 팬카페에 글을쓰기시작할거야 "무리뉴





그리고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ㅋㅋㅋ 맨시티가 좀더 넣어주면 좋겠네요 (당연히 리버풀이 이겨야합니다 ㅋㅋㅋ) 무슨 색출작업도 아니고 다른 데에서 이번 경기하던 중 리버풀 조롱하는 게 무슨 다 토트넘팬인 것처럼 생각하는 거 보고 어이털렸는데 여기서도 그런 짓 나오고 있네 손흥민이랑 살라가 웃는지 안 웃는지 도대체 그게 왜 중요한 건지 모르겠지만 쨌든 그건 어느 팀팬이든 다 얘기할 있는 건데 리버풀팬이랑 토트넘팬들 누가 더 팀을 포장하고





순위 훨씬 높았겠지?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리버풀 팬들 걱정마세요 월드클래스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손흥민 선수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요? 손흥민 근황.jpg 아시발 지금까지 나온 알리송 영업짤보는데 리버풀레플 입은거 하나도 없는거 실화냐고 맨시티 팀 리버풀팀 승리인데 아스날은 무승부네요 리버풀 vs 맨시티 승부예측!





요즘 이피엘은 맨시티 리버풀 말고는 팀들 수준이 다 비슷비슷한거같음 분위기 왜이렇게 넘어갔냐 리버풀은 피르미누가 최고입니다. 레바논전에서 홀로 빛난 '괴물 수비수' [풋볼런던]발 이적설 몇개 (토트넘, 아스날 등) 나폴리가 헹크한테 지고 잘츠가 리버풀 이겨야 16강인거야? 맨시티 조직력은 레바뮌유맨 제치고 리버풀과 투탑 같은데 미누 오늘이 리버풀 150경기였었다는데 올해는 우승각좀 보이네요ㅎㅎ 스위치 FIFA 20 잘만들었네요. 클롭과 리버풀은 산초를 원함 리버풀이 올라간다ㅅㅅㅅ



않고 아이비 안듯이 골반으로 안아버리네 리버풀전 안봐서 하라보다가 새삼 놀람 리버풀은 2013년부터 그를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번 챔스에서의 활약이 최고의 리그에서 뛸 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영입은 분명히 말하지만 그의 실력때문이다. 일부 사람들이 아시아 마케팅 때문이 아니냐고 했지만 구단은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확률이 높고 가격도 저렴 (?) 하지만 , 아스널 전은 77 만원 , 맨유와는 73 만원 정도로 허리가 휘는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음에도 손흥민의 골을 구경할 기회도 적다 . 그러나 맨시티의 볼빨간 사춘기 소년 더브라위너하고 , 아구에로 그리고 감독을 내 눈앞에서 본다는 유혹을 떨쳐낼 수 없었고 다행하게도?) 가격도 아스널전이나 맨유전보다 낮아 사이드 좌석인 1 인 50 만원권을 사기로 하였다 . 막상 결재하려고보니 또 마음이 바뀌어 에라 까짓거 내 평생 언제 이런



마음떠난 애들이라서ㅋㅋ큐ㅠ 팀플레이가 이래서 살아났나 싶기도 하고 그르타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짤츠부르크 원정인데 여기서 지면 16강 탈락이랍니다 짤프부르크가 안필드 원정에서도 3골을 기록한만큼 홈에서는 더욱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죠 황희찬이 리버풀 잡나요? 기 2060년 어느 주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다. 제라드와 손자가 안필드에 들어섰다. 제라드"올해가 epl출범하고 우승못한지 70년째인가?" 갑자기





"무리타" 그들은 인테르,레알,첼시,맨유를 거쳐간 진성 무리타들이야 너네들은 결코 그들의 교묘한 선동과 날조,공격성을 바탕으로하는 댓글공세에 결코 그들을 이길수없을거야.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무조건 맞서 싸워야해. 꼬리를 내리면안되 , 지금 이카페에서 글쓰는게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평범한 팬들이 정상적인 사고자체를 못하게 감염시키게 되는





이겼는데 잘츠 홈에서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하네요 게다가 황희찬선수까지 선발로 나올꺼 같으니 재미가 2배 ㅋㅋ 가지가지 했구만 ㅈㅂ 근데 양풀백이 개쎄 안필드 엄청쎄네요 크 3-1 경기종료 이야 맨시티랑 승점 9점차네요 올해 정말 우승가나요ㅎㅎㅎ 아스날 팬인데 부럽네요ㅠㅠ 누가누가 쎌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영국에서 이혼율 1위 게임이 아닌가 봅니다 퇴근해서 계속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