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성공했네요 동백꽃 안보는데 손담비 왜죽었어요? 손담비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앗다 [GQ코리아]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손담비 "용식이 강하늘은 천사"(인터뷰) 손담비는 조연상 말고 우수상 후보 들어갈수도 있을거같은데 드라마 대사 🙏 🚒 무명의 더쿠 | 04:54 | 조회 수 42 2. 무명의 더쿠 04:54 시켜줘 손담비 명예소방관 [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종영 소감 [GQ코리아]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향미 손담비 인터뷰 했나봐 오늘 "동백꽃이 필 무렵"은 손담비편이네요.. 임상춘 작가의 대본에 대해 "항상 박수치면서 봤다. 제가 제일 좋았던 건 '마리아' 동백과 '물망초' 향미(손담비)였다. 그렇게 과거가 꼬아져있는 걸 보고 '대단하게 풀었다'고 생각했다.





찍힐수가 있구나 싶어요 ㅎㅎ 지금 매체 대상 후보 추천엔 신인상에 있다는데 케사 드라마 두번째네 KBS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 팀이 포상휴가 대신 MT를 떠난다. 13일 뉴스1 취재 결과,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MT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3일간 강원도로 떠날 예정이다.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7일 방송분인 32회가



"날씨 춥다. 코펜하겐 너무 예뻐라"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화보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멀리서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모를 뽐냈다. 이미지 원본보기 손담비는 지난 11월 21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을 맡았다.(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배우' 손담비의 재발견이다. 요즘 화제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까멜리아 알바생 향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손담비는 조연으로 등장했지만 극 후반부로 갈수록 반전 히로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눈물 콧물 쏙 빼는 사연



tmi중에 맨발로 춤 가르친거 손담비야 뉴종현이야 나 동백꽃에서 향미캐릭터 왜이렇게 좋지?ㅋㅋㅋ 동백꽃) 손담비 넘 연기 잘하네요 손담비 이 여인도 아직 결혼을 확실히 드라마 반응 오는 캐릭터나 배우는 실검에 여러개 올라오네 손담비가 연기를 이렇게 잘했나요 향미 손담비 인생캐 같음 손담비는 논란도 없었는데 왜 인기 뜸해진 거야? 내가 동백꽃만 봐서 그렇긴한데 동백꽃 내에서도 여자조연상 치열하지않아?? 동백꽃 손담비 발음 원래 저래? 법정물 찍어줬으면 하는 배우 손담비 인스타 with 공효진, 강하늘, 오정세 2000년대 댄스곡 모음 헐 공효진이랑 손담비랑 실제로도 짱 친하구나



있다는 사실이다. 그것도 같은 방송사의, 같은 시간대의, 주중 드라마에서 가장 화제성 높은 사람들로. 그야말로 흥미로운 우연이다. 에디터글 / 박희아(대중문화 저널리스트) 너무예전화 얘긴가 ㅋㅋㅋ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첫 방송 이후 전채널 수목극 1위의 자리를 지켰고, 앞으로 3주간의 방영만을 남긴 가운데,





동백이 ㅎㅎㅎ 손담비 연기력 쩔어 줬네요 ㅎㅎ 26부작인가여? 아...정말 잘 만들었네여 드라마 ㅠㅠㅠㅠㅠㅠㅠ 엄청남... 헷갈림 손담비가 너무 잘살려주는거 같애 근데 여긴 서치하니깐 대부분 밉상이라 싫어하네ㅠㅠㅠ 향미 넘 좋아... 진짜 돈훔치고 버림받고 다시 돌아오는 심정을 누가 알까 하는데 어쩜 저렇게 마음이 저리게 ㅠㅜ 연기를 잘 하네요 ㅡㅡㅡㅡㅡ 예능 나오며 시동걸 때 몰랐고 예전에 티비에서 이미지는 섹시인데 의외로 지고지순한 성격이라 싱기했는데 이런 연기를 잘 소화하는 거



작품으로 이어지게 하는 힘인 것 같다. 더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로 인사드려야 할 것 같다. 흑흑 존나 과몰입함 그거 단호박친거고ㅋㅋㅋㅋ 얼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이 종영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0주간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준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강민경)이 21일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옹산의 엘리트 홍자영 역을 맡아 최강 걸크러시의 매력을 뽐낸 염혜란. "멋진 홍자영이라는 인물로 인사드리게 돼서 정말 영광이었다"라면서 "끝나는 게 너무 아쉽고, 사랑하는 배우들하고 이렇게 좋은 작품 하게 돼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마음을





통해 배우를 재발견하기도 한다. 올 하반기의 가장 강력한 두 명은 장동윤과 손담비다. 최근의 KBS 주중 트렌디 드라마 편성표는 개성 강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흥미로운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 월화드라마인 은 제목에서 연상 가능한 것처럼, 이성 간에 벌어지는 여러 사건을 중심으로 애정이 꽃피는 사극 로맨틱 코미디의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에는 여장을 한 남자 녹두가 등장한다. 수목드라마인 은 휴먼 드라마로, 연애 감정에서 피어나는 사랑의 정의를 보다 넓혀 옹산이라는 작은 마을 곳곳에 사연을 부여한다. 그중에는 가장 애달프게 죽음을



[동백꽃] 공효진-손담비 실제 사이 드라마 과몰입에서 벗어나기 위해 유튭가서 손담비 무대 정주행하고 옴 드라마 동백꽃 재미있네요 ㅎ 와 손담비 검색했다가 티엠아 봄... 한성수 슴 시절에 사내왕따였대 '동백꽃 필 무렵'..23.8%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ㅎㄷㄷㄷ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손담비, 그들이 살아온 세상…세상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 손담비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앗다 손담비가 안전하게 생각하는 남사친 아 손담비 연기 왤케잘하냐ㅠㅜㅠㅠㅠㅠㅠ 손담비 이번에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