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무 ;;; 아다마 트라오레 봐야지 ㅋㅋㅋ 트라오레 존무ㅜㅠ 아다마 트라오레 바르샤 꼬꼬마 시절

중인 얘기들이 많아서. 제가 팀과 선수들의 정체를 밝히지 않고 이런 정도로 추진되고 있다는 정도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중략) 저를 믿으신다면 믿어주시는거고, 안 믿으신다면 어쩔수 없는거지만 구단 관계자들에게 직접 들은 얘기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는건 빠그라질 수도 있는 얘기들이기 때문에 구체적 내용까지 공개하는





테스트를 추진하고 있는 그 유럽 구단이 지금의 리그 성적을 계속 유지한다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합니다. 클럽은 동유럽팀은 아닙니다. 루마니아, 슬로바키아의 예선진출팀 이런건 아닙니다. 어느 리그라고 말씀드리면 금방 알 수 있기 때문에, 이 팀이 최근 몇 년 사이에 유럽 클럽 대항전에서 아주 어마어마한 빅리그 명문구단과 맞대결한 적이 있어요. 거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일 수도 있고? (아약스인가요?) 아약스는 아닙니다. 아약스가 만만한 구단이 아닙니다. 그런데는 테스트로 선수 영입 잘 안할 거예요. 조금만 더하면





이 중 한 명은 현재 유럽에서 뛰고 있습니다. 나머지 한 명은 유럽에서 뛰었던 선수일 수도 있고, 유럽에 가고 싶어하는 선수일 수도 있습니다. 간 선수는 이미 유럽에 간지 좀 됐어요. 그런데 본인이 팀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아닌데 욕심이 좀 더 있어요. 11월 20일 한국 대표팀 풀 안에 있는 선수인데 , 부상이나 폼하락이 없다면 충분히 들어올 수 있는 선수입니다. 잉글랜드 팀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 선수를





잘하네 ㄷㄷㄷ ㅋㅋ 근육이 무슨 미식축구 가드 입은 것 같네요. ㅇ 나 이제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드록바보는듯 네이마르와 교체 데뷔 그자리 황희찬이 들어가면 될듯 아다마의 포스를 보여줄수 있을지가 관건 그리고 바르샤유스 출신이다 ???????????? 잘하네 ㄷㄷㄷ ㅈㄱㄴ 아다마 트라오레 (23yo, 72kg) GIF 23 ?? 72 ???



한골넣어주네요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아다마 트라오레 개빠르고 몸빵되는 선수 아님??? 아다마 트라오레 바르샤 꼬꼬마 시절 만약 희찬이 울버햄튼 입단하게되면 재밌는 일 트라오레 진짜 무섭게 잘한다 ㄷㄷㄷㄷ 경고 몇장을 수집하는거야 트라오레 개잘해 미친 트라오레 은가누 생각 나네요. 트라오레 잘해 ㅋㅋ완전 아





작전 수행능력이 좋은 선수여야 한다. 그러니까 공을 가지고 있을 때나 가지고 있지 않을 때나 내려온 지시를 확실히 수행할 수 있는 선수여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황희찬 선수는 이것에 매우 어울리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추가해준 내용이 이번 시즌 앞두고 중국 투어를 했다. 아시아 마케팅에 혈안이 되어 있다. 라울 히메네스를 영입하면서 멕시코 시장을 어느 정도 장악하는데 성공했다. 라울 히메네스 영입으로 페이스북 팔로워가 30만명이 늘었다고 합니다. 황희찬 영입이 된다면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는데 활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좀 뜨뜻미지근해요. 그래서 구단이 지금 이 선수를 설득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이건 워닝(warning)을 드려야 하는데, 구단의 입장에서 얘기해준거예요. 그래서 그 선수가 반응이 미적지근하다는 것은 구단의 생각입니다. 선수 입장에서는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아니, 제대로 나한테 어필을 강력하게 하지도 않았으면서 왜 그렇게 얘기하지?' 할 수도 있겠죠. 저는 그것까진 모르겠어요. 왜냐면 저는 선수 쪽과 접촉을 안





(잉글랜드팀이 EPL 소속팀은 맞는거죠?) 내년 여름이 지나면 EPL팀이 될 수도 있지만, 지금 EPL 팀일 수도 있습니다. (이번 A매치 기간의 대표팀 명단에 있는 선수는 아닌가요?) 아닙니다. 그런데 다음번에 들어올 수도 있어요. 이번 예비명단에 포함됐었습니다. 그런데 구단은 이 선수의 워크퍼밋 취득이 어려울 거라고 판단한거예요. 그래서 지금 대표팀에 들어와 있는 선수를 대안으로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대안인 선수는 대표팀 선수인가요?) 이번 명단에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팩트다. 꾸준하게 체크한 것도 맞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ㅊㅊㄹㅆ 한만성 싫어하지만 우리 선수들 관련된거라 퍼옴 트라오레 무섭 주전공격수 라울히메네스 오른윙 아다마트라오레 오른윙백 맷도허티 벤치로 시작입니다. 참고하세요 트라오레 보는데 무슨 황소가 달려가는거같네요 그리고 바르샤유스 출신이다 ???????????? 근데 동생이지 ? ㅋㅋ 트라오레한데 계속 뚤리더만 한골 넣어주네요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대항전 예선을 오락가락했습니다. 본선은 못 올라갔어요. 몇년째 본선은 진출하지 못했지만 예선은 꾸준하게 갔고, 그런데 지금 우리가 이 한국 선수 두 명을 이렇게 원하고 있는데 둘 중에 한 명만 영입해도 우리는 유럽 대회 본선 간다, 이렇게 굳게 믿고 있습니다. (혹시 2번 영입설의 선수와 겹칩니까?) 겹칩니다. 한 가지 생각을 해보셔야되는게 2번의 선수가 지금 어디서 뛰고 있을까요?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