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돌 도경완네 얼마나 오래하는지 꾹 참고 있었더니 나 크브스로 지금 보기 시작했는데 캐스터 도경완임???? 도경완

붙잡는 연우의 달달한 멘트가 현장 스태프는 물론 엄마의 마음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 돌사진을 찍는 하영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장윤정을 붙잡은 연우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본격적으로 시작된 아빠 도경완과 연우-하영 남매만의 하루는 어떨지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08회는 오늘(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집 진짜 귀여웤ㅋㅋㅋㅋ 저런 남편 진짜... 최고다ㅠㅠ ㄹㅇ 도책바가지여 파추호한테



아빠의 유전자 전쟁 승리. 예쁘게 봐주세요. 장윤정 고생했다ㅠㅠ"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오는 8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첨에 봤을땐 도경완 혼자 나은 거 처럼 보였는데 또 웃으니까 장윤정 얼굴 마니 보임 ㅎㅎㅎ 엄마 아빠 골고루 닮은 거 같아 인재다





보고십퍼요. 빨리 오새요”라고 고백한 연우의 편지는 많은 워킹맘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행복한 족욕을 즐기는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의 좌충우돌 대만 야시장 정복기가 전파를 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가족의 사랑 안에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들을 보며 웃음과 감동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회차였다. 이처럼 다양한 재미를 가득



할아버지 댁에 방문한 투꼼남매 연우-하영이 그리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빠와 함께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또 한 뼘 성장하는 아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장악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결국 미우새 이김 ㄷㄷ 싫어하시는분들은



채워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ㅇㅇ ㄹㅇ 도책바가지여 옥탑방에 모여서 퀴즈를 맞히는 프로그램이 1년을 넘겼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퀴즈'에 있다.



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 식구가 늘었다. 특히 도경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고 있어 자신의 가족이 나왔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한 상황. 강 PD는 “‘도책바가지’ 도경완이 자신의 가족을 편파적으로 하지는 않았다”며 “‘도책바가지’ 별명이 생긴건 건나블리(건후+나은) 때문이다. 특히 나은이 때문인데 팬심을 넘어 아빠, 삼촌의 마음으로 보더라. 그런 점에서 모든 아빠들에게는 딸 욕심이 있는 것 같은데, 가족을 편파적으로



편하게 해 주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끄집어내야 한다는 점에서 토크쇼와 크게 다르지 않다. 큰 차이라면 이야기를 풀어가는 그 중심에 '퀴즈'가 있다는 사실이다. 1주년 기념으로 온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경우를 봐도 이 프로그램이 무엇을 지향하고 있는지 잘 드러난다. 기본적으로 '퀴즈쇼'이지만 '토크쇼'이기도 하다. 문제를 풀어가며 자연스럽게 게스트의 근황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덧붙여 풍성하게 만드는 그 과정이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요소다. 대단하고 거창하지 않아도 좋다. 단순하게 작은 골방에서 퀴즈만 풀어도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은 잘





보기 시작했는데 캐스터 도경완임???? "아빠 유전자 승리"..'장윤정♥' 도경완, 붕어빵 자녀와 일상 [★해시태그]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받음 와 장윤정 도경완 예능프로에서 만난거야!? 도경완이 신나서 연우가 자기한테 아빠가 더 좋다 그랬다는데 나중에 장윤정한테 가서 안 그러면 아빠는 삐지니까 그렇게 말했대서 도경완 상처받음ㅋㅋㅋㅋㅋㅋ 헐ㅠㅠㅠ 도경완 장윤정 말하면서 우네ㅠㅠㅠㅠ 도경완♥장윤정, 둘째딸 돌잔치 공개 "연예인 아기라도 다 예쁜 거 아님" 헐ㅠㅠㅠ 도경완 장윤정 말하면서 우네ㅠㅠㅠㅠ 대상 소감도 잘린 미흡한 진행 오점, 반감된 시상식



◇ 2019 K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명단 ▲대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쇼오락부문 최우수상-김승현(살림하는 남자들2) ▲코미디부문 최우수상-박준형(개그콘서트) ▲쇼오락부문 우수상-김태우(불후의 명곡), 도경완(노래가 좋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부문 우수상-서태훈(개그콘서트) ▲올해의 스태프상-제작기술센터 김승준 ▲베스트 팀워크상-'해피투게더4' ▲공로상-신현준(연예가 중계) ▲베스트 커플상-이경규 이영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최보민 신예은(뮤직뱅크) ▲베스트챌린지상-'옥탑방의 문제아들', '으라차차 만수로' ▲프로듀서 특별상-신동엽(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핫이슈 프로그램상-'신상출시 편스토랑' ▲핫이슈 예능인상-백호(으라차차 만수로), 최민환(살림하는 남자들2), 양치승(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도전 러시가 시작된다. 샘 해밍턴(윌리엄, 벤틀리 ‘윌벤져스’ 아빠), 박주호(나은, 건후 ‘건나블리’ 아빠), 문희준(희율 ‘잼잼이’ 아빠), 홍경민 (라원, 라임 ‘라라자매’ 아빠), 도경완(연우, 하영 ‘도플갱어’ 아빠)까지 육아 대디들과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귀염뽀짝한 케미스트리로 ‘슈돌’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어 슈퍼맨 아빠들의 돌풍을 예감케 한다. 장윤정 아들은 도경완이랑 근데 도경완 육아휴직 갔다는거 아니었어? 슈돌 그리고 이동국은 하차했어도 올해 10개월을 했는데 후보 아니고 도경완은 2주 나왔는데 대상후보고 이 자체가 좀 웃겨 아 도경완 가족 나올때마다 미치겠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