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덕질했어요" [빙고 인터뷰] 박정민이 정해인보다 네임벨류 있나요

임지연, 강다니엘 베스트 아이콘상 배우부문 - 최시원, 정해인 베스트 아이콘상 가수부문 - 세븐틴, 청하 초이스상 - 이정은, 안효섭, 모모랜드 스타15 인기상 - 이달의 소녀, 스트레이 키즈, 강다니엘 베스트 소셜아티스트 - 임윤아, 세븐틴, TWICE 베스트 프로듀서상 - 지코 아시아



정해인 리스트 맞나 법카로 택시불러야되는데 개인카드로 결제하고 동공지진 ㅇㅅㅇ... 눈깜빡거리는거 다봤는데 어?... 개인카드로 결제해버렸어요.... 이러더니 괜찮대ㅋㅋㅋㅋㅋ 졸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이제훈 팬미팅에 정해인이 스폐셜게스트로 참석해서 게임이랑 질문타임 같이했는데 정해인이 뽑은질문이 제작자로 변신한 이제훈이 캐스팅하고 싶은 배우는? ㅋㅋㅋ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친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연 그에게 정해인은 어떤 의미인지 물었다.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나 같은 경우는 어떻게 보면 소속사 후배의 덕후 같은 마음이었다. 정해인 선배님 팬카페에도 글을



동원한 수사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에서 최고의 발견으로 떠오른 주인공은 단연 공명(25)이다. 때로는 범인보다 위험한 열정 때문에 종종 마약반을 곤란하게 만드는 마약반 막내 재훈으로 변신한 공명은 싱크로율 100%를 넘는 완벽한 캐릭터



세계 문화-예술의 중심지인 미국 뉴욕 여행기를 선보인다. 14일(월) 오전,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오는 11월에 첫 방송 된다”며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지난해 9월 44억 원에 매입했다. 1984년 1월 완공된 빌라로 세대 전체가 복합 복층 구조로 돼있다. 정해인이 매입한 층은 72평 대로 알려졌다. 부동산 전문가는 "정해인이 보유한 대지 지분은 236.3㎡(71.48평)다. 매입 당시 부동산 시세가 평당 6000만원 미만이었기 때문에 비싸게 매입했지만 리모델링





야구로 결방되는 편성 이슈가 목구멍에 꽉 막힌 고구마였다. ◇ KBS, 올해까지 5년 연속 공동 대상일까 공동대상을 선호한다. 2015년 고두심·김수현 2016년 송중기·송혜교 2017년 김영철·천호진 2018년 김명민·유동근까지. 올해도 공동대상일지도 관심사다. '왜그래 풍상씨'에서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이자 타이톨을 연기한 유준상은 유력한 대상 후보다. 지상파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인





것부터 심각한 고민 흔히 말하는 '대박' 작품이 없다. 그러니 연기대상 트로피를 누구 품에 안겨주냐도 고민이다. MBC는 정지훈·임지연 주연의 '웰컴2라이프' 이후 월화극을 폐지, 내년 3월 다시 부활시킨다. 또한 내년에는 주말극을 폐지하는 방법을 검토 중이다. 또한 '봄밤'부터 시간대를 오후 9시로 당겼다. 다양한 방법을 모색했지만 눈에 띄는





좋아하는 설정이 항상 있으니께 그냥 대충 보면 서브로 착각할 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중은 이상엽이 훨 많고 서브가 맞긴 함ㅋㅋㅋㅋㅋㅋㅋ 뭐 후손으로 오면서 얼굴이 완전 똑같진 않겠지만 그래도 유전자란게 있잖아 연기가 다 비슷비슷 똑같아서 재미가 없어 그 살짝웃는 표정이 다더라 마동석





탄생할 것이라는 입소문도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다. 무엇보다 '천문'은 장영실과 세종대왕 역을 맡은 초특급 배우진들의 연기 호흡도 화제를 모았다. 조선의 역사에서 한순간 사라진 천재 과학자 장영실로 변신한 최민식과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