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스포 좀비랜드 더블탭 보고 충격먹었네요 좀비랜드 더블탭 본 덬 없나

63%) 31. 사탄의 인형 (라스 클리브버그, 63%) 30. 그것: 두번째 이야기 (안드레스 무시에티, 63%) 29. 애나벨 집으로 (게리 도버먼, 64%) 28. 헌트 (스콧 벡/브라이언 우즈, 69%) 27. 좀비랜드: 더블탭 (루벤 플레셔, 68%) 26. 해피 데스데이 2 유 (크리스토퍼 랜던, 70%) 25. 그웬 (윌리엄 맥그리거, 71%) 24. 피어싱 (니콜라스 페세, 72%) 23. 닥터 슬립 (마이크 플래너건, 76%) 22. 나는 악마를 가뒀다 (조쉬 로보, 75%) 21. 플레지 (다니엘 로빈스, 76%) 20. 나이트메어 시네마 (믹 개리스/조





100%) 터미네이터 제미니 맨, 조커 기대중입니다 -- 참고로 위에 영화들 중 국내 개봉 예정작을 살펴보면 제미니 맨(Gemini Man)은 10월 9일 개봉예정이고 조커(Joker) 는 10월 2일 예정. 기생충은 이미 개봉했구요 좀비랜드: 더블탭(Zombieland: Double Tap)은 10년만의 2편인데 아직 국내 개봉은 미정이네요 조조 래빗(Jojo Rabbit)은 내년 개봉. 터미네이터(Terminator: Dark Fate)는 10월 30일 개봉입니다 말레피센트 2(Maleficent: Mistress of Evil)는 10월 17일 예정. 닥터



비슷하게 이번작에서는 좀비 분류에 대한 걸 초반에 설명합니다. (그런데 딱히 중요한 부분인지는...) 그리고 출연진을 보면 빌 머리가 있는데... 확실히 나옵니다... 아 또 쿠키영상은 두 개 있어요. 엔딩 크레딧 올라가자마자 한 개 그리고 다 올라간 뒤에 한 개 있습니다. 전작 팬이면 분명 재밌게 보실꺼에요!!!



1 재밌게 보긴했는데 1편 배우들이 그대로 모두 나오는게 보기 좋네요. 좀비 영화지만 가족 코미디 영화 분위기인데 기존 캐릭터들보다 금발 백치미녀 역할의 조이 도이치가 연기 재밌게 하더라구요. 원래 조이 도이치 다른 작품에서는 인상깊게 안봤었는데 하우스 버니 때의 안나 페리스가 생각날 정도로 멍청해보이지만 귀여운 연기 잘했어요 감독:



후기 '좀비랜드: 더블탭' 로튼 팝콘지수 공개 센스 있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소니배급이라 늦어질거 같았는데 빨리 개봉하네요...ㅎㅎ 좀비랜드 2 더블탭 영화표2장 나눔합니다 별로 인기가 없는듯한데 평점은 8.32로 나쁘지않네여 엠마스톤. 우디엘런 나옵니다. 좀비랜드 1을 봐야 2가 재미있을거같아요. 찾아보니 26일 오늘까지 볼수있겠네요. 꼭 가실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무작위 한분 쪽지로 드릴게요~ 전작은 안본걸로 기억합니다.. 라라랜드 의 그 여주도 출연하네여.. B급영화 .전 그래도 월드워z 처럼 큰



39. 프로디지 (니콜라스 맥카시, 43%) 38. 이스케이프 룸 (애덤 로비텔, 50%) 37. 쓰리 프롬 헬 (롭 좀비, 52%) 36. 마 (테이트 테일러, 54%) 35. 더 보이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57%) 34. 공포의 묘지 (케빈 콜쉬/데니스 위드마이어, 57%) 33. 사타닉 패닉 (첼시 스타더스트, 61%) 32. 세인트 아가타 (대런 린 보우즈만,





list 덕분에 일주일에 세 편은 아무 영화나 공짜로 볼 수 있어서 웬만하면 돌비 시네마/아이맥스 등을(이왕이면 비싼 티켓;;)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돌비비젼 + 돌비아트모스 = 돌비시네마 이기 때문에 그런지 티켓 값은 3D 아이맥스보다 비싼 23 달러 정도 하고 있습니다. 그치만 전 월 29달러 짜리 일주일 3편 공짜인 플랜 때문에 공짜로 고고 돌비시네마관은 보통 액션영화나 영상이 이쁜 영화들을



웅장하게 느껴져요. 영상도 다른 포맷보다 더 선명하고 깔끔하고 진하다고 해야하나요? 엄청 쨍해요. 그리고 좌석배치도 다른게 전좌석 리클라이너 체어여서 거의 누워서 볼 수 있습니다. 좌석 앞뒤간의 거리는 충분히 넉넉하고 각 열마다 낮은 벽이 있어서 완벽하게 독립된 상태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좌우로 의자가 2개 한쌍으로 되어서 넉넉하고요. 돌비시네마로 보면 일반 상영관은 좌석/음향 때문인지





[@@youtub_tag-0@@]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아비게일 브레슬린, 엠마 스톤, 빌 머레이, 루크 윌슨, 댄 애크로이드 등 11월 개봉 예정 인기 없는 영화라서 그런지 심야 아니면 조조만 있어서 조조로 달렸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1편만한 후속작이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2편도 꿀잼이네요 ㅎㅎ 쿠키영상도 있으니 무조건 다보시고 오세요 ㅎㅎ 오프닝부터 정말 예술입니다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아비게일 브레슬린, 엠마 스톤, 조이 도이치, 빌 머레이, 루크 윌슨, 댄 애크로이드 등 11월 개봉예정 어떤지 궁금



좀비랜드 더블탭 (2019년 작품) 인트로 영상..youtube '좀비랜드: 더블탭' 11월 개봉 확정 영화티켓 2장 좀비랜드 더블탭 나눔이요 2019년 73번째영화 o 좀비랜드2-더블탭 o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노스포) '좀비랜드: 더블탭' 국내 공식예고편 공개 좀비랜드 더블탭 꿀잼이네요 ㅎㅎ '좀비랜드: 더블탭' 로튼/메타 점수 공개 좀비랜드 더블탭 본 덬 없나 좀비랜드 더블탭 볼만한거 같아요 '좀비랜드: 더블탭' 레드밴드 예고편 [로튼] 2019 베스트(앤 워스트) 공포영화 45 BBC선정 '10월에 봐야할 영화'10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 노스포 좀비랜드 더블탭 보고 충격먹었네요 돌비시네마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