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했다는말 ㅈㄴ 웃기네ㅋㅋ 범죄저질러놓고 안망하는법:폭로할 사람을 주변에 두지않는다 한서희 정다은 오늘 폭주중..... 솔직히

봐도 한서희 말 다 믿어주고 있음ㅋㅋㅋㅋ 정다은이 미성년자때 무면허 운전했어? 한서희한테 가서 뭐라하는애들 팬아니겠지 그래서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거임? 그래도 몬엑이면 돈 많이 벌었을텐데 삼천을 안갚냐 진짜 찌질 외퀴들 한서희 인스타에 뱀모티콘다는거 찐임?ㅋㅋㅋ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3차 폭로 "2008년 특수절도로 수원구치소" 원래 마약수사할때 한명잡으면 그 한명이 주변사람 고발하는거 존나 많음 원호가 얘아님? 그



더 터트릴 거 같은데 스타쉽 캐삭 당하네 괜히 긁다가 소년원에 무면허운전까지 터진거보면 나라면 ㅈ같아도 가만히있을듯 팬인지 아닌지 언제 다시 붙었대 피해자 슨스에 좌표찍고 몰려가서 입에도 못 담을 수위로 쌍욕에 변호사 문자 주작이라고 도배수준으로 지랄해놨던데 한서희가 잘했다는게 아니라 얘도 당연히 존나 잘못함 셔누가 고소해도됌 근데 저거 올리게된 과정까지는 이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사람은 백퍼 고소당할듯 이거 해킹인가요? 주계정 닉네임 '한서희'입니다. 로그인 할려고 하니 없는 계정이라는데... 하... 트위터보니까 팬아트계정도있더라 ㅈㄱㄴ... [OSEN=선미경





전과 아닌교?" 한서희 떠나서 마약은 나한테 피해 안준단 논리 황당하긴함 .. 마약하고 사고치는건데 한서희네 집이 엄청 부자임?? 중소기획사는 프듀 도움 많이 받앗던데 진짜 한서희한테 잘못걸리면 ㅈ되는듯 주변애들한테 원호이야기하니까 원호를 모름 그냥 한서희 여러사건들땜시 안타깝다 느끼는 감정조차 범죄자쉴드마약쉴드로 보고 싶은 애들이 있는듯 변호사너무... 얕봤네 여친이 한서희인애를... 정다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 한서희 댓글 뜬금인데 한서희 용돈이 존나 충격이엇음 [Y이슈] '순위 조작 연루→몬스타엑스 논란' 휘청거리는 스타쉽 부모님 월수입 1500 많이 버는건 맞는데 막 금수저는 아닌거같은데... 머글들은 원호 정다은 한서희



LSD 밀반입 대학교 연구원 A씨 마약상과 이윤을 나누기로 약정 3차례 항공우편으로 LSD 550장 밀반입 징역 2년6개월 벌금 170만원(실형) 국제우편으로 8차례 히로뽕과 대마, MDMA, 코카인, LSD등 마약밀반입한 A씨(27세) 2년6개월 벌금 35만원(실형) BJ찬 대마초,LSD복용 징역2년 집행유예3년 국제우편으로 MDMA 약 5g과 스티커 형태로 된 LSD 70장을 비트코인으로 결제하고 밀반입 회사원 A씨 징역3년 집유4년





구라라고해서 깐거지? [기사] 양현석, 이번엔 협박 혐의 입건... 경찰, 곧 소환조사 정다은 무면허 음주운전 인가? 했다고했나?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 사이야? ㅅㅂ한서희가 느그새끼랑 자기새끼랑 운전했다는거에서 자기새끼가 정다은임? 한서희 정다은은 약간 히소카랑 이즈미가 약혼했단 느낌으로 그럴 수도 있지 싶어져서 그런거 같음 한서희는 진짜 건들면 안되는구나;; 입장문 보면 몰랐다는건데 그 남편은 왜 그런거야 한서희한테



금수저인증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뽐내고있죠.. 항상 이슈를 끌고다니는 그녀입니다 내가 아는 일본애도 그러네 애초에 원인제공은 본인한테 있는건데 와쥐쪽 입턴거 다 찐이였잖아 솔직히 아무리 돈 많아도 난 쫄보인생이라 그런 행동들 간 떨려서 못 할것같고 자괴감 올 것 같거든. 또 솔직히 사고 치는 자식 부모님이 별로 안좋아하겠지라는 생각도 되더라. 근데 실상은 아무리 사고를 쳐도 저렇게 지지해주는 엄마 있다는 것만으로 인생 성공한것같다. 돈 많고 든든한 가족 있고 얼굴 이쁘고 갑자기 인생 개쩔어보이네 걍 그래서 ㅇㅇ.. 연옌



아녀도 자기 성별 가지고 이러쿵 저러쿵하면 좀 짜증나서 인스타에 응 나 생리해 라도 쓸거 같은데 저거도 몇년 냅두다가 한서희 라방에서 한서희가 그래서 님 여자? 이러니까 생리하는데; 하면서 해명한게 웃기잔아 지금 답댓도 한서희가 더 많이담... 화도 한서희가 더 많이 내고 있음... (((한서희 잘못 없다는 거 아님 한사람 이미지 망친거 나도앎)))) 내가 정다은이나 한서희보고 주작이다 뭐다 뭐라 한 팬이면 입다물고 있을거같음 지금 노빠꾸들은





한서희 엄마랑 문자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정다은이 한서희 안만났으면 이건 안터졌을듯;; 진짜로 정다은은 스쉽때문에 열받아서 깐거고 한서희는 일부 팬들이 변호사 구라라고해서 깐거지? 내 입장에서 한서희가 여자랑 사귀는게 안놀라운 이유는 우리엄만 내가 실수로 컵 깨뜨려서 손 다쳐도 내 손보다 몇천원짜리 컵을 아까워하는 사람이라 근데 셔누는 왜 안좋은일로 언급됐었던거야? 정다은이 찐인지 짭인지도 모르지 머 정다은이 누구야 한서희는 아는데 나만모르는 유명한 사람인가 한서희와 엮이지말자.. 한서희ㅋㅋㅋ정다은을 내새끼라고





뒤 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이후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돼 1년 6개월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출소 후에는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한서희와 동성애를 인정했다 번복하며 논란을 불러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한서희가 비아이 탑 약에대해서 깠다고 호감이라니 얼짱시대 (한)남성호르몬 때문이라는 의견이 앞으로 여성계에서 나올지도 모름... 실트 반대 이거 회사 큰그림 전세계 실트 1위 두둥 세계인들이 용서한단다 음악으로 죄를 씻겠다는 멤 우리가 품고 가겠다며 해투에만 투입 이름 바꿔서 작사작곡프로듀싱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