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은 서방님 류 이승환 참여곡 3개 이소은 - 작별 이소은 키친 아는 사람

청아하다 진짜 많이 들었는데 이소은도 키친으로 안하고 서방님으로 하구 ㅋㅋㅋㅋ 슈가송 고르는 기준 궁금 아니 이걸 왜 편집해!!! 추천한다 이 여자분.. 디게 머리 좋지 않나여?? 변호사 였던가..아무튼.. 양준일은 탑골지디 듣기만ㅋㅋㅋㅋㅋ 는 탑골공원 달릴때 이소은 드립이 탑골선미ㅋㅋ 이소은의 서방님 저게 재해석이라고 .. 실화냐? 예전 듀스 약한남자 편곡한것 이후로 최악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소은 듀엣곡 좋아 이거 리메이크 한건가 그랬는데 난 이 노래 제일 좋아했음 ㅇㅇ 목소리 예뻐 화면에 나오는데 완전 똑같아 신기 나 이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나중에 응답시리즈에 남편송으로 나오더라 ㅋㅋㅋ 영어로 부른건데 이것도 좋음 전시즌부터 이름 엄청 나오지않음??ㅋㅋㅋ 슈가맨 요번주에 양준일 이소은씨가 나올거 같은 예감입니다 아직도 이소은은 1위인데.. 신기하네요 애즈원이군요!!! 본방 사수 입니다!!!! 오늘 이소은양 나온 것 도 몰랐다가 뒤늦게 클리앙 보고 부랴부랴 올라온거 다시 봤는데...ㅠㅠ 여전히 좋더군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애즈원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했어서 다음주는 필수 시청





대한 존칭은 생략 * 혹시 빠진 것있으면 알려줘ㅠ 수호철(손수호&강호철) (오늘 와라ㅠ_ㅠ) 은서맵스(윤은서) 새로듣는 시낭송맵스(류승곤) ( 18~19일 예정) 지원맵스(구지원) (기존 음향작업보다 시일이 걸린다고 함) 10/25 D5맵스(황창영&박요한&김현욱) 10/25 단잠맵스(김연우) 추가모집 미정(녹음10/23) 범식맵스(신범식) 추가모집10/15 오후 9시~ 성호채헌 맵스(장성호X임채헌) ~10/16 소은맵스(이소은) 10/16~10/20 의진맵스(정의진) - -



반도의 애니깽 농장에 노예로 간 부모님을 따라간 임천택씨가 1920년대 성인으로 자란 후, 좀더 나은 생활을 위해 쿠바로 재이민을 떠나셨고 그의 장남인 헤로니모 김 임 (어머니 성이 김, 아버지 성은 임, 쿠바식은 이렇개 하나봐요. 이것도 보기 좋았어요) 가족 이야기인데 놀라운 에피소드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가만히 보면 알려지느냐 마냐의



돈을 못 버니까. 그게 너무 안타까웠다. 다들 보고 싶다고 난린데"라며 "물론 누구든 어떤 일이든 할 수는 있다. 그런데 모시기가 힘들었다. 그 시간을 보상할 수 없지 않나. 계속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편의를 봐드리겠다고 했다. (양준일이 일하는 식당) 사장님도 걱정 말고 다녀오라고, 유재석 씨 사인 받아오라고 하셨다더라"고 설명했다. '슈가맨3' 녹화 현장에는 양준일의 아내도 함께였다. 하지만 노출하기를 꺼려해 방송에는 담기지 않았다고. 윤 CP는 "아내분이 대기실에서 리허설을 보고 '당신이 진짜 이런



복숭아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 울긋불긋 꽃대궐 차리인 동네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꽃동네 새동네 나의 옛 고향 파란 들 남쪽에서 바람이 불면 냇가에 수양버들 춤추는 동네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저는 이소은 하면 작별 생각했는데.. 서방님이 메인이라니..ㅠㅠ 1집이 가장 좋았던 기억이... 그노래 개좋음 어제 혼자가서 헤로니모





김소은을 소환한 '슈가맨3'가 시청률 4%를 넘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4.30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회 3.18%에 비해 1%P 이상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이날 '슈가맨3'에서는 이소은과 양준일을 소화했다. 특히 V2라는 이름으로도



가수는 없었것 같은.... 걍 2000년 초중반은 보아 이효리 이수영밖에 생각안나네여 ㅎㅎ 그밖에 띵곡은 왁스, 린 또... 음 기억이...백지영... 이소은을 여기에 끼우기엔 뭐랄까 음.... 상타는 친건 확실하지만 묻힌감도 없잖아 있는 정도.. 이소은 나오다길래 당연히 작별 부를줄 알고 기대했는데 방송 전반부는 봤더니 안나오더라고요 너무 아쉬워하며 tv껐는데 우연히 유투브 보니 미공개영상으로 작별이 나오네요 예전





마음을 흔들어놓은 것. 이에 대해 윤 CP는 "방송하는 사람으로서 더 반가운 슈가맨을 모시고 싶고, 당연한 거지만 시즌3까지 하다 보니 어떤 분을 모시는 것보다 그분을 모셔서 진정성 있는 방송을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새삼 태사자, 양준일 녹화를 하며 다시 느꼈다"고프로그램 제작에 대한 마음가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dpdms1291@xportsnews.com



피드백~10/15 주창맵스(이주창) 피드백 ~10/16 영선맵스(김영선) ~10/25 라디오맵스(박노식&채안석) ~10/31 2번째 요한맵스(박요한) ~11/1 성혁신우맵스(권성혁&김신우) ~11/1 도일맵스(권도일) ~11/9 후백맵스(홍후백) ~10/15 뉴성태맵스 (박성태) ~10/31, 구성투표(~10/18) 막내맵스(최승훈&김현지) ~11/3 2월의 겨울비(정주원&신범식) 10/23 오후10 ~ 2번째 최결맵스(최결) 성우, 구성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