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수 춘천시장..여보 시장님댁에 새 관용차 마련해 드려야겠어요. 이재수 춘천시장 황제차량 논란 기무사 이재수 장군은 누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을 했어요. 일반적으로는 공소권없음 하고 수사 종결하잖아요. 조선시대에도 백골징포가 있었는데 죽은 사람을 수사하고 증거를 캐낸다는 건 처음 들어봤어요. 윤석열 한동훈 레이더에 들어가면 멀쩡한 사람 죽은 채로 영안실에서 발견되는거 순식간이네요. 처음에는 윤춘장이니 대머리 한동훈이니 놀리기 바빴지만 지금은 쫄았구요. 무서워졌어요. 선배 세대들이 엄혹한 80년대를 어떻게 거쳐왔는지 새삼 존경스럽네요. 차에 안마의자라니 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죽이네요 ㅋㅋㅋㅋ 그동안 윤석열이 했던 눈부신





전문성있는 인사들인만큼 총선 전에도 다양한 방도로 당에 기여할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성운 기자 pirate @ joongang.co.kr 생각해봤냐 이 개 쓰레기 재앙이 세력아 재앙이가 죽인 사람과 그 유족들 그리고 지금 국민들의 고통스러운 현실은? 이런 상황에서 재앙이 어미 죽었다고 올려서 애도판 만드는게 상식? 춘천..웟분들참..ㅜ



‘워싱턴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이하 워싱턴 추진위, 공동대표 워싱턴희망나비 조현숙.워싱턴정대위 이정실, 집행위원장 민주평통 워싱턴협의회 박준형)‘ 주최로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3시 버지니아 애난데일 한국일보사 앞에서 영구 설치되고 제막식을 치뤘습니다. 제막식에는 길원옥 할머니와 윤미향 정의기억연대 대표, 손영미 평화의 우리집 소장, 버지니아 저스티스 페어팩스 부지사, 챕 피터슨 주상원의원, 마크 김



비행기 비즈니스석 같은 개념의 ‘황제 의전’이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또 “차량 내부를 구조변경 했으면 승인을 받아야 하지만, 이날 오전까지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라고 지적했다. 춘천시는 사용 기한이 넘은 차량을 교체하면서 지난달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5500만원(배기량 3300cc)을 들여 구매했다. 여기에 시트 설치 비용을 더해 약 7000만원을 들인 것이다. 대기오염을 막겠다며 경유 차량이 아닌 휘발유 차량으로 구입했으며 시장의 전용 관용차로 사용될 예정이다. ... 재수 처참하게 망했는데 같이 재수한친구들 다 대학잘갔어 난 걔네보다 두 단계 낮은 대학을 갈 예정인데 솔직히





의전이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또 "차량 내부를 구조변경했으면 승인을 받아야 하지만, 이날 오전까지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라고 지적했다. 실제로 춘천시는 사용 기한이 넘은 차량을 교체하면서 지난달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5천500만원(배기량 3천300cc)을 들여 구매했다. 시트 설치비용까지 더해 약 7천만원을 들인 셈이다. 이 차량은 대기 오염을 막겠다며 경유 차량이 아닌 휘발유 차량으로 구입했으며 시장의 전용 관용차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춘천시는 시장 전용차에 2015년 구입한 승용차(체어맨)도 보유하고 있다. 춘천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춘천시는 논란이 불거지자 이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2015년 사들인 승용차(체어맨)도 보유하고 있다. 춘천시는 논란이 불거지자 이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해명했다. 춘천시 측은 "시장이 허리가 좋지 않아 승합차를 장시간 탑승하는 데 무리가 있다"며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 적정선에 계약했고, 의자가 뒤로 더 젖혀지는 기능과 안마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했다"고





개조한 과정 자체가 불법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관용차량 관리규정에는 업무용 차량을 개조할 수 있다는 내용이 없는데 반드시 지켜야 하는 행정절차를 거치지 않고 관용차를 바꾸려고 했다”고 비판했다. 춘천시는 논란이 불거지자 이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해명에 나섰다. 현근수 춘천시 회계과장은 “시장이 허리가 좋지 않아 승합차를 장시간 탑승하는 데 무리가 있다”며





춘천시장 관용차에 1480만원짜리 고급 안마시트 설치 ... 지난달 시내버스 개편 따른 시민 불편 중 논란 더해 춘천시가 이재수 춘천시장의 관용차를 새로 구매하면서 안마 기능이 포함돼 1400만원이 넘는 고급 시트를 추가 설치해 ‘황제 의전’ 논란을 야기했다. 김보건 춘천시의원은 9일 기획행정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시장이 탈 차량을 구매하면서 안마 기능이 포함된 1480만원짜리 시트가 설치됐다”면서 “시민 혈세를 과다하게 투입해



저럴까 ? 대통령과 국민에게 손가락질당하고 누 끼치는 행동을 서슴지않는걸보면 점령군 인가?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가 ? 춘천시장 장거리 탑승용 차 ‘1500만원 안마의자’ 튜닝 논란 뉴스1 입력 2019-12-10 13:25 수정 2019-12-10 15:57 춘천시청. ? News1 강원 춘천시가 최근 이재수 시장의 장거리 탑승용으로 구입한 공용차량을 안마기능이 탑재된 시트를 설치하기 위해 불법 개조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김보건 춘천시의원은 9일 오전 제296회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 적정선에 계약했고, 의자가 뒤로 더 젖혀지는 기능과 안마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했다”고 해명했다. 현 과장은 “절차를 밟고 있는데 문제가 되면 원상복귀 하는 등 조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시민 반응은 싸늘하다. 지난달 15일 시내버스 전면개편으로 시민 항의가 빗발치는 상황에서 안마 기능까지 갖춘 관용차 구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