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경 뭔가 윤현민+이시언같아 생김새가 배우 이시언 프로포폴 복용 고백 파문 한혜진 인별

불과하던 시청률은 2018년 들어 두자릿수로 올랐다. 최고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이번 영화에서 이시언은 아내를 죽인 용의자로 의심받는 남편 역할을 맡아 데뷔 10년만에 첫 주연으로 의미있는 열연을 펼쳤다. 11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시언이 가장 힘들었던 순간 동생 서인국이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 정호(이시언)가 아내 미영(왕지혜)을 죽인



게 훨씬 많다. 같이 나오는 멤버들이 대한민국에서는 1등을 하시는 분들이지 않나. 그런 분들 사이에 있다는게 감사하다. 가족으로 생각해주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 나에게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잃은 건 없다. 얻은 것만 있다"고 말했다. 첫 주연작 '아내를 죽였다'를 볼 '나 혼자 산다' 식구들의 예상 반응을 묻자 "아주 솔직하게 이야기 해줄 것 같다. 우리 멤버들의 의견이 가장 셀 것 같다. 기안84가 가장 센 의견을 해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시언은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의 중심인 박나래의 대상





이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냐. 난 서른이 넘었는데'라는 말을 울면서 주절주절 했다. 근데 인국이가 아무런 정보도 없었던 상황에서 아주 강단있게 '형, 이건 무조건 잘되고 형과 나도 무조건 잘 될거야'라고 하더라. 그 말이 아무 이유없이 내 가슴을 빡쳤다. 그게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 "나이 5살 더 먹은 형은 앞에서 징징 울고 있는데 '왜 울어 멍청아~





전 지금 제가 하는 것 이상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어깨가 으쓱할 정도는 아니잖아요? 또 그럴 나이도 아닌 것 같아요. (웃음) 늘 감사하게 허세 부리지 않고 배우로 살아가는 게 제 꿈이에요.” /// “제가 연예인으로 인기를 얻을 거로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지금처럼 사람들을 신경쓰고 살 줄도 몰랐고요. 그냥 회사에서 돈 벌 듯이, 연기로 어느 정도 먹고 살 거라 막연하게 여겼죠. 그래서 가끔 관심이 쏟아지면 부담스러워요. 제가 그릇이 좀





시언이 변명도 함 ㅋㅋㅋ 시원이한테 모든 신경이 집중되어 있는 시언이 갑자기 시원이가 질문하기 게임을 하자고 하고 시시한 질문에 쉽게 대답함 아직도 파랑이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는데 대답을 머뭇거리다가 여전히 좋아한다고 대답함 사실 파랑이가 집착스럽게 꼭 다른사람하고 같이 있으려고 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맞벌이하시던 부모님과 여러가지 환경때문임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파랑이를 떠나고 늘 혼자인



고생했다는 이미지는 있어도 인간미는 잘 못느끼겠던데... 친구농사 하나는 제대로 지은거 같아보여요. 제가 가지지 못한 모습이라 그런지 더 좋아보이네요, 평생 맘편한 친구결핍에 시달리는 사람이 보기엔 그렇게 부러울수가 없어요. 이시언 친구들 나온 편ㅋㅋㅋ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이시언이 자신의 수염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의 이시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성규는 청취자들에게 이시언을 향한 '선 넘는 질문'을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언급했다. 이날 이시언은 “주택청약 당첨된 아파트로 최근 이사했다”라며 “이사 후 처음으로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인데, 집에 들어가기 전에 보일러를 켤 수 있다”라며 “예전에는 집에 들어와서 보일러를



그런 의심이 많다. 너무 속상하다"고 밝혔다. 이어 "주택청약 당첨은 'W' 방송 전이었다. 의심하지 마시라"며 "지금은 법이 바뀌어서 안 된다. 내가 마지막이었다. 마음을 비우셔야 한다. 그 동네에 오래 사셔야 한다. 그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특혜는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시언은 자신의 성격이 걱정 많고 소심한 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어릴





지인들에게 ‘악플 때문에 괴롭다’고 하면 ‘왜 봐? 안보면 되지’라고 하는데 안 볼 수가 없다. 기사도 다 보고, 댓글도 다 본다. 좋은 건 잘 기억이 안 나고 안 좋은 건 기억에 오래 남는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도 악플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서로 “넌 악플이 없지~ 난 악플이 진짜 많아”라고 이야기 하더라. 다른 사람에 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