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응이 없었음....... 너무 뭐냐 싶은 캐스팅이어서 어제오늘 떡고 집사부일체에서 피피엘하는 짤

아네, 할 수 있네, 어울리네 하고 봐주시는게 굉장히 큰 도움이 된 거 같아요. 내가 앞으로 이런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설렘과 흥분이 좀 있는 거 같아요” 이승기는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종영 인터뷰를 통해 이번 결말에 대한 솔직한 생각, 시즌2 제작 가능성, 가수 컴백 시기 및 15년간 쉴 틈 없이 달려오며 겪은 생각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승기를 향한 대중의 호감도는 높다. 배우로서,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 두루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아올린 결과다.



끝낸 이승기는 당분간 SBS '집사부일체',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2'를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과거 예능 블루칩이었던 이승기는 이제 '집사부일체'의 중심축에 서서 사부와 멤버들을 잇는 가교 역할을 하는 중이다. 이승기는 "아직 강호동과 유재석이 하는 것처럼 팀원을 이끌어 갈 준비가 돼 있진 않다. 부담도 있고 고민도 된다.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진지하게 접근해보고 싶기도 하다"며 "톤이 두꺼워졌다고 해야 하나, 허스키해지기도 했다. 음색에 깊이가 생긴 것 같아서 부분을 잘 살려서 준비하겠다"고 새로운 이승기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심은하가 먼저 뜨긴 했었죠.. 여튼 미모는 여전합니다 ㄷㄷ +





봐ㅋㅋㅋㅋㅋ 울ㅡ먹 (。•́ Θ •̀。) 밥은 먹어야 겠는데 눈물이 자꾸 나는 윤지성 집사부일체 출연진들의 키.jpg '복면가왕' 편성이동..'1박2일 시즌4'·'집사부일체'와 정면승부 집사부일체 뉴 스틸컷 이대호가 보낸 화환을 봤습니다 sbs 집사부일체 오늘 서초동 집회에 참석한 협회와 단체 이승기 "가수 공백기, 목 많이 상했다…내년쯤 새 앨범 계획" 집사부일체 산소같은 여자 ㄷㄷ 집사부일체때 되게 잘통했던 박진영과 이상윤(ft.이과).jpg ㅋㅋㅋ 밑에 글들





보니까 집사부일체 촬영하는데 어떤아저씨 와서 이승기한테 아는척 하던거 생각나네 95회 집사부일체 이승기 춤못추는거 넘웃김 ㅋㅋ집사부일체에서도 못춰서 더웃겼어 ㅋㅋㅋ 191124 #오늘의떡밥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잼나네요 ㅋㅋㅋ 연예인 협찬 의상 대여하는 과정 및 스타일리스트의 하루 (feat.양세형 스타일리스트) (스압) 시즌2 제작은 난관이 너무 많음 1박2일, 복면가왕, 집사부일체 동시간대면 시청률 경쟁 어떻게 나올까요?



‘전설의 레전드’ 사부 등장에 흥분하는 멤버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사부의 네버엔딩 수다 START! 사부는 명불허전 ‘TMT(투 머치 토커)’?! 쉴 틈 없는 토크에 멤버들의 정신은 혼미해져 가는데...?! ▶ ‘상승형재’ 학창시절 생활기록표 전격 공개! - ‘상승형재’의 생활기록표를 낱낱이 파헤친다! 반전매력 폭발! 멤버들 반응도 폭발적! 냉정하고 화끈한 ‘촌철살인’ 생활기록표에 진땀을 빼는 멤버들...! 급기야 서운함에 폭주하는 멤버까지 발생하고?!



PD도 합류해야한다. 가장 큰 난관은 주연배우 이승기 배수지의 의지와 스케줄이다. 톱스타들인만큼 스케줄이 꽉 들어차 있어 '배가본드2'의 촬영 스케줄이 비집고 들어갈 틈이 있어야 한다. 이승기는 이미 SBS '집사부일체'와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을 가이 소화하고 있고 배수지도 영화 '백두산'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스케줄 조율은 다른 배우들도 마찬가지다.





자연히 '가수 이승기'를 향한 요구와 열망도 상당하다. 이승기는 "팬들도 '앨범 왜 안 나오냐'고 많이 질문한다. 내년 쯤엔 신보를 발매할 계획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승기는 "군대에서 목이 많이 상했다. 목소리가 돌아오지 않아 지난해 큰 고민에 빠진 적도 있다. 올해 초 생각을 비우고 요가도 하며 목소리가 돌아오는 걸 느끼고 있다. 구체적 컴백 시기는 없지만 내년 정도를 생각 중이다. 최소한 미니앨범을 제작해 내가





인기에 따라 다르다. 내가 좀 많이 높은 편"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내가 UFC 경기를 7번 했는데, 7번 다 보너스를 받았다"며 "그 시합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준 파이터에게 보너스를 주는데 한화로 치면 6천만 원 정도"라고 설명했다. 미우새 라디오스타 슈돌 뭉쳐야찬다 런닝맨 신서유기 아는형님 1박2일 집사부일체 나혼자 산다 놀면뭐하니 이정도인가? 김건모처럼 노래 부르는 스타일 안좋아하는데 집사부일체에서 갑자기 넘 좋은거임 그래서 노래 주욱 듣는데 잘못된 만남 있는 앨범 노래들 다 완전 좋음 내 스타일이 아닌데도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지겹지만... 짤 보고 느낀점은 느낀점: 떡고 연기하지마 개그 콘서트 5.5 복면가왕 5.1 7.5 같이 펀딩 4.2 4.6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3.9 4.6 구해줘 홈즈 4.8 5.9 전국시청률 오늘 집사부 일체에ㅜ나온 갈비집이 그 무한리필 맞죠? 협찬 무제게 하네. 미스트롯.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디 기타등등 존나게 해대니... 업주들이 그모냥이지. 아 시발 지금거 너무 길어 진짜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