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맞으니까 좋아하지마 시발 마커스 래쉬포드 - 무리뉴 체제에서 81경기 15골

수 있습니다. 단종 된 제품이라 새것은 구매하기 어렵고 중고나라 잠깐 검색해봤더니 4~5만 원 정도에 거래되는 것 같네요. 앞서 이야기했지만 대체제가 나오기 전까지 계속 가지곤 있을 제품입니다. 아이패드에 주로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아이패드로 일을 안해서 사용을 덜한 것이 NG네요. ㅎㅎ 아이패드 프로 3세대 + 폴더 키보드 보다 그냥 LG그램으로 작업을 많이 해서요. ㅎㅎ MS의 폴더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카페에서도 나름 기계식 갬성 타이핑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은 개인적으로 좀 흡족했는데요. 작업에 100% 활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이는 태생적으로 61키가 가진 한계와 연관이 있습니다. LG그램 키보드는 80키라 물리적인 숫자가 너무 부족했습니다. 기능키 조합으로 부족한 키를 채우는 형태인데요. 기능키와 조합해 누르는 키가 손에 쉽게 익진 않더라구요. 이건 제가 익힐 의지와 시간 투자를 할 것인지가 중요한





만들어 버렸다 오리에가 계속 고전하고 실수하니 도와주러 시소코가 오게 되고 자리가 비게되니 공격진들이 하나둘씩 내려와서 메꿔주다 보니 정작 공격이 제대로 되질 않았다 박문성 평가가 항상 맞는다는건 아니지만 오늘껀 제대로 본거 같아 거기다 공격진들의 피로도까지 겹쳐지고 공까지 오질 않았으니 ㅠㅠㅠㅠ 나도 잘알은 아니라서 오늘 경기보면서 비대칭이 아닌가? 했었거든 벨통도 높이 올라와주고 그러길래 암튼 오늘 이런 식으로 비대칭이 깨졌으니 앞으로도 이 방법을 여러팀들이 다 써먹을텐데 선수들 갈아버린 상태라 어디까지 버텨낼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가자분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 경쟁률이 매우 낮아 당첨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ㅎㅎ 이벤트 바로가기 누르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실명으로 나오는 문제도 닉네임으로 수정했습니다. ㅎㅎ 알레그리, 안첼로티, 폰세카, 루디 가르시아, 과르디올라, 클롭, 루체스쿠, 사리, 텐하흐, 투헬 , 지단 그리고 에메리, 솔샤르 종신 종신 종신 종신 솔샤르 감독이 흠... 어찌 댈라나요 우드워드가 그렇게 찔러보든데.. 흥민이 포한 딜!!!??? 2018-19 6위 2017-18 2위(무리뉴) 2016-17 6위 2015-16 5위



솔샤르 직장 간당간당할때 잘하는 타입인가...? '위기 직감' 솔샤르, 선수들에게 강조.."토트넘-맨시티에 지면 난 경질 돼" “맨유, 3연승만 하면 부활 가능해” 솔샤르의 부푼 기대감 솔샤르도 전북 감독 후보였다며 ㅋㅋㅋ 솔샤르는 슈퍼서브 이상은 아닌가 보네요... 맨유는 그냥 카디프시티 수준이네요. 솔샤르 종신 쓰는 덬들 맨유덬들 절대 아님 ㅡㅡ 셰필드 맨유 농락중.



ㅎㅎ USB 타입 C니깐 최신 기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쌔거 갬성이죠. ㅎㅎ 내장 배터리 용량은 1,300mAh로 1시간 이내 완충되고, RGB 백라이트 끄고 사용하면 한나절 정도는 연속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RGB 백라이트 켜고 연속으론 한 6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백라이트 끄면 7~9시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지 않으까 싶습니다. ㅎㅎ 한번 쓸 때 1~2시간 정도만



램파드 감독은 솔샤르랑 비교되는 것 자체가 실례네요 이제 [오피셜] 아스날 우나이 에메리, 경질 감독도 감독인데 보드진은 언제 갈아치우냐 소름ㄷㄷ 나가라고 B/R Football @brfootball · 29s Rashford PL goals under Mourinho: 15 in 81 games Rashford PL goals under Solskjaer: 16 in 34 games 빅클럽 킬러



자꾸 들어와도 솔샤르 기사회생!!!! 아스날 에메리도 경질 ㅋㅋㅋㅋ 코바치따윌 사천왕에 껴주는게 아니었어 마커스 래쉬포드 - 무리뉴 체제에서 81경기 15골 / 솔샤르 부임 이후 34경기 16골 솔샤르 코바치 에메리 파브르 발베르데 포체티노 마르코실바 포치 절대 안잘릴줄알았어 잔술노트를 린가드한테ㅋㅋㅋㅋㅋ 포체티노 이번시즌 EPL



21골 (국적 : 브라질) 51위 만주키치 21골 (국적 : 크로아티아) 51위 피사로 21골 (국적 : 페루, 이탈리아) 51위 세르히 레브로프 21골 (국적 : 우크라이나) 51위 모하메드 살라 21골 (국적 : 이집트) 57위 아넬카 20골 (국적 : 프랑스) 57위 가레스 베일 20골 (국적 : 웨일즈, 잉글랜드) 57위 세스 파브레가스 20골 (국적 : 스페인) 57위 디 마리아 20골 (국적 : 아르헨티나) 57위 페르난도 토레스



부분인데요. 일단은 그냥 순수하게 글자를 타이핑하는 용도로만 쓰고 있습니다. 편집할 때 기능키 조합이 필요할텐데 61키로 능숙하게 편집할 필요는 아직까지는 크지 않아서요. ㅎㅎ 개인적으론 충전을 USB 타입 C 포트로 하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이미 스마트폰부터 LG그램, 아이패드 프로 3세대까지 모든 스마트 기기의 포트를 타입 C 포트로 전환, 통일했기에 괜히 맞춘 것 같아서 흡족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