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우버거 맛있어? 새우버거 1+1 오늘만 하는줄알았는데 어플로 사두면 되네요 야참은 새우버거 지난주

맛있다는 말 자체가 매우 주관적이긴합니다 제 기준으론 맛있다 맛없다 기준이.. 그 햄버거가 또 먹고싶다라고 느끼면 맛있는집이라고 느꼈습니다 햄버거에 대해서 정말 1도 전문가가 아니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롯데리아 햄버거는 이상하게 잘 안사먹었습니다 제가 프렌차이즈중 좋아하는 버거킹 와퍼대비 이상하게 맛이상하게 ? 다른데 차이점은 잘 모르겠고 그냥 온갖 소스로 맛낸 비싼 편의점 햄버거 정도의 맛 정도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롯데라서 안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햄버거가 떙기면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나 갔죠 치킨패티 버거는 맘스터치로 가고.. 햄버거라는 음식은 어찌보면 적당히





형님이 추천하는 또다른곳은 자니로켓임다 자니로켓도 JMT T_T.. 거기도 물론 위에 적었다싶이 쇠고기패티죸ㅋㅋ 여기도 역시나 우삼겹+목등심 패티라고 하네용 그리고 검색창에 찾아본 햄버거...... "햄버거는 간 쇠고기를 납작하게 빚은 패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알겠다고욬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정리해보자면 맛있는 햄버거란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 정도로 정리가 됩니다 이래서 미국가서 햄버거 먹는사람들이 다 맛있따고 하는구나.......라는게 이해가 가더라구요 여태껏 몰랐어요 패티에 뭐가 들었든





이윤을 최대한으로 남길 수 있는...그런 햄버거죠 이름하야~ 데리 버거는 롯데리아 햄버거중 대표적인 혼합패티인건지.. 원산지는 소고기만 표기해는데 알레지 정보에 닭고기가 있습니다 나무위키엔 쇠고기+돼지고기 혼육이라 적혀있긴해서 해깔리네요 (제조 과정중 닭고기 쓰는 라인과 같이써서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롯데리아가 이렇다보니 그 후에 들어오는 햄버거 프렌차이즈인 맥도날드나 버거킹도 혼합패티를 따라 내놓는듯합니다 코레아이즈 개꿀~이 느껴지시져 ㅋㅋㅋㅋ 그럼 미국엔 혼합패티 햄버거가 있나?? 네



. . "깨끗하고 친절한 롯데리아 햄버거맛" 롯데리아 햄버거라는 뜻은 "그냥 저냥 큰임펙트 없다"라는 뜻입니다 거의 수제버거급 마냥 잔뜩 기대하고 가신분들은 크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나름 신세계라는 대기업이 노브랜드 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그것도 젊은층이 많은 홍대에 1호점을 땋! 하고 냈으니 말이쥬 일단은 "노브랜드"는 가성비 컨셉인데 가성비라는 단어가 만족이 되었을때 성립이 되는거죠 뭐.......... 아마 누군가에게는 맛있으리라고 봅니다 그럼... 이게 저에게 맛있는 햄거냐? 라고 물으신다면... 저도 궁금했습니다 노브랜드



그치만 새우버거1+1를 위해 롯데리아를 가겠어 ㅇㅍㅇ 맛있는 햄버거를 찾아 삼만리 2탄 써서 링크달아용~ CLIE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맛있는 햄버거라.. 제 인생에 가장 충격적이였던 햄버거는 미국에서 처음 먹어본 쉑섹 햄버거였심다 육즙이 줄줄 흐르면서 그 고기의 엄청난 풍미가 기부니를 좋게 만들어서 마치 고기 바다에 빠진듯한 기분을...까지는 좀 오버고 햄버거가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을수 있구나 라는 걸 알게된 순간이였죠 그 후에 한국에서 먹어본 햄버거의 기준은 다 쉑쉑에 비교하게 됬습니다 그나마 그 느낌 비슷했던게 홍대에 아이엠어버거였는데 수요미식회 나오고 가격이 넘올라서 안가고있..ㅋㅋㅋㅋ 일단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이름은 다 각기 다르지만 패티갯수,소스,치즈 등 의 차이로 맛을 나눈듯합니다 치킨패티 버거도 있어요 제목에 Super-licious BURGER? 라고 라고 적혀있길래 찾아보니가 licious 앞에 있는 단어를 강조할떄 쓰는 슬랭이더라구요 delicious에서 변형된?그런 느낌임다 영알못인 저에겐 "졸 대단한 버거?" 정도로 해석이 됩니다 설명 보충 가능하시면 댓글로 좀ㅋㅋㅋㅋㅋㅋㅋ 급 영어공부 ㅋㅋㅋㅋ 고기 패티 메뉴중엔 5번 미트 마니아가 6900원으로 제일 가격이 비쌉니다 패티 2개 치즈2장 ,계란, 야채가 빠지네영 빅맥세트 6600원보다 300원 더 나가네요 빅맥도 패티2장 치즈2장입니당



아저씨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910 추가 논란의 용산점 방문했습니다 연남점대비 정말 퀄리티 떨어집니다 그냥 다른 햄버거집인거같아요 바스버거 용산점은 비추천임돠~!! 연남점으로 가세욜~!! 후기는 다음편에서 작성할게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럼 맛있는 버거의 기준은 과연 무엇인가? 라고 궁금해 하실수 있습니다 맛은 객관적일수도 있고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좀 더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을까 ....했는데 노브랜드 원산지 표기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원산지 표기에 "외국산 섞음"엔 일본산은 없다고 답변들었습니당 참고하시길ㅋㅋㅋ) 패티: 소고기, 돼지고기 오잉...? 패티를 섞는다구요? 롯데리아





지금것 알고 살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합패티의 장점은 소고기패티 대비 싸다 단점은 소고기 패티에 비해 맛이 떨어진다... 현재는 롯데리아도 고기패티는 거의 쇠고기 패티 위주로 보입니다 이제 다시 노브랜드버거 이야기로 돌아옵니다 2019년 현재 노브랜드버거의 고기패티는 혼합패티를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롯데리아 순쇠고기 패티 대비 맛은 비등한거 처럼 느껴지구요 다만..... 노브랜드버거를 운영하는 신세계는 큰 사명감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앞으로 크게 보자면 진정한 경쟁자는 롯데리아로 보여요 대한민국 내에 롯데리아의 점포수



키오스크에서 잘못 눌러서 제로콜라 시킴 ㅠ,.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와퍼주니어 정가운데를 반띵합니다 4명이서 반쪽씩 나눠먹었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은 조립상태 패티 두께는 노브랜드보다 작지만 공기층이 적어서 훨씬 밀도있게 보입니다 살 다살다 햄버거 비교까지 할줄은..ㅡ.ㅡ;;;;;;; . . . 다같이 먹어봅니다... . . . . 그리고 나온 한마디 . . . . "그래 이맛이야~"



100% 비~~~~~~~프 미국에서 해장용으로 많이 먹는 햄버거라네요 크기가 작은거에요 슬라이더라고 한다네요 맥도날드 - 순 쇠고기 (일부 제품)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미국 햄버거 프렌차이즈 자니로켓 - 쇠고기 패티 롯데리아 AZ 버거 - 순쇠고기 패티 이 버거가 그나마 롯데리아에서 제일 맛잇다고 소문난 햄버거이라 찾아보니 순쇠고피 패티입니다 혼합패티버거도 있구요 그리고 롯데리아 콜라는 당연히? 펩시고 사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