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에 붕어빵+닭안심 먹고 고구마 또 먹는다..아 고구마 어떡하지 계속 들어가는데 헐 닭다리랑 안심이래 이틀전

한 인스 타 그램 사용자가 흡사 사진을 스토리에 게시 하고 팬이 특정. 해당 계정은 여성의 뒷모습이 아이콘이있어 하마다 토마토 조림과 속재료의 위치도 일치하고 있었기 때문에, "요리는 그녀가 만든 것 아니냐"고 邪推 한 것이다. 2 장의 사진이 같다고 단정 한 팬은 "그녀 만들어도 좋지만, 스스로 티내는 것은 단순한 바보 아이돌로서의 자각있어?"라고 하마다에 대한 따끔한 의견이 많이 올랐다. 인스턴스는 즉시 열람 할 수없는 상태가되고 하마다 특히 소란을 일으키말고 정상적으로 일을 계속했는데 ... "이번 유출 사진에



사람? ""다른 사람 믿고있는 사람, 과연 무리가있다. 콜라주지도 모르지만 얼굴은 완전히 濵田 본인 " "사진 보면 濵田 군이 카메라를 가지고 사진 찍고 있어요. 여자와 단 둘이 찍는 마" "이것은 과연 아웃. 다른 멤버까지 폐 거는 것은 그만두면 좋겠다"고 어이 없다는 목소리가 속출 . 본인이라는 증거는 없음에도 불구하고 밸리의 서포터로 활약하고 신곡을 발매 한시기이기 때문에 "이 유출 위험하다. 완전히 손상 받기



갸루계에서 여성의 취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마다는 올해 6월에 여성과의 교제 풍긴 사진을 공식 블로그에 올려 염상되어 팬들은 "향후 팔리는 중요한시기에 무엇을 하고 싶은거야?" "스티커 사진 유출 전과있는 학습 능력 없는가?" "부탁이야! 하다마도플갱어겠지 "등 프로 의식없음에 기가 막혀하는거 같다"(여성 잡지 라이터) 쟈니스는 얼마 전에도 쟈니즈 Jr.의 그룹 "HiHi Jets '의 멤버 하시모토 료와 사쿠마 류토에게 여자와 프라이벳 사진이 유출 된 직후. "하시모토와 사쿠마 활동 자숙하게 된 것은 본인들이 미성년자의 음주 의혹이 제기했기 때문이다. 쟈니스는 연애 금지도 없기 때문에



라이터) 쟈니스는 얼마 전에도 쟈니즈 Jr.의 그룹 "HiHi Jets '의 멤버 하시모토 료와 사쿠마 류토에게 여자와 프라이벳 사진이 유출 된 직후. "하시모토와 사쿠마 활동 자숙하게 된 것은 본인들이 미성년자의 음주 의혹이 제기했기 때문이다. 쟈니스는 연애 금지도 없기 때문에 성인하고 있으면 그녀가





어디에나 있어. 사는 방법은 어느것 하나 변하지 않아. 단지 받아들이는 방법이 변하는 것 뿐이지. 마음의 여유를 갖게 되면 누구나 부처가 될 수 있다구. 이 반야를 기억해둬. 짤막한 말이야. 의미같은건 몰라도 돼. 사소한 것은 아무렴 어때? 괴로움이 작아진다면 그거면 됐잖아? 거짓말도, 터무니없는 말도 다 받아들이면 괴로움도 사라지지. 그런거야. 서론은 잊어버려도 돼. 하지만 이것만은 기억해 둬. 내키면 한번 읊어봐.





따라올 수 있는 거겠죠. 문득 궁금해졌어요. 정말 모든 꿈과 목표를 이루고나서의 페이커는 어떻게 될까요? 왠지 책을 더 많이 보거나 공부를 하는 모습도 상상되네요. 프로 이후의 삶은 천천히 계획해도 시간이 많다고 생각해요. 공부는 제가 좋아하는 분야가 있다면 할 수 있겠죠. 저는 열린 마음으로 어느 방향이든 생각하고 있어요. 구체적이진 않고, 생각만 하는거죠. 다음 경기에 많은 관심이 모여있어요. 곧 또 연습을 하러 가야 할테니, 마지막으로 각오





탈모진행중이래요. 이건 차츰 해결해야할 문제이고 일단 알러지는 약 먹였더니 좀 잡혔어요. 근데 얘가 변을 삼일동안 안보는거에요. 의사한테 물어보니 잘 먹으면 괜찬다고 하기에 변비에 좋다는거 이것저것 다 먹여보고 기다렸는데 4일되니 좀 걱정이되어서 유산균 사러 나갔다왔더니 변을 봤네요. 전 주인이 누가 보고 있으면 변을 안본다고 그러고 보니 얘 있는동안 제가 집을 비운적이 없었어요. 잠깐 나갔다 온사이 제가 없으니 변을 봤네요 ㅠ 초보견주는 너무 힘듭니다. 5일동안 팍 늙어버린거같아요. ㅠ .붕어빵도 먹었고 점심땐





그른 시절이었지." 나는 대충 물로 세수를 마치고 식탁에 앉았다. 평소 같았으면 아홉 시쯤 일어나서 시리얼로 아침을 떼웠겠지만, 오늘은 갈 곳이 있었다. 어제 산 잠자리채가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실험해 볼 이유도 있었고, 남들 다 기르는 사슴벌레를 나도 한번 길러보고 싶은 이유도 있었다.



좋아진거 같습니다. 최근 나오는 메인보드들은 박스 두께도 좀 얇아진 거 같고요. 아니면 제가 사는 제품들이 점점 하위라인으 로 내려오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 구성품은 많아 보이는데, 실제로 쓸만한 건 별거 없습니다. 20만원 넘는 보드인데 SATA 케이블도 2개 뿐이네요. 예전에는 20만원 쯤



뭐라고 생각하나요? 프로 세계에서는 결과가 중요해요. 결과로 남는 커리어. 아무리 잘한다 해도 결과가 좋아야 해요. 그것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프로로서의 자질이죠. '프로는 프로답게'가 중요해요. '프로답다'는 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자세와 같지 않을까 해요.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그 기준이 맞을 것이고, 제가 덧붙일 건 없어요. 어느덧 100회의 국제대회 승리를 기록했죠. 방송 인터뷰에선 '듣고보니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