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 권상우, 2020년 버전 핑크 소라게 짤 탄생 ‘눈물까지 글썽’ ‘라디오스타’

역대급 짤을 예고한다. 개인기 타임에 자발적으로 나선 그는 얼굴 근육을 자유자재로 쓰는 신기한 광경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권상우는 중국 배우 성룡과의 영화 촬영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과거 두 사람은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당시 성룡을 위해 권상우가 '짜장 라면'을 매일 끓여줬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권상우가 '미담 자판기'로 알려진 배우



김희선 권상우 동갑이구나 태형이 왜 울어? 권상우는 소라게 연기 자부심을 인터뷰에서도 말했던듯 ㅋㅋㅋ 권상우 소라게가 대체 뭐야??? 권상우 배우는 배우네 소라게 모자 쓰고 확 몰입하는거 보니까 ‘라디오스타’ 권상우, ‘소라게 짤’ 재현한다 ㅋㅋㅋㅋㅋ권상우 과도한 사랑으로 소라게 품어준대ㅅㅂㅋㅋㅋㅋ 슬픈연가도 재밌었는데 오늘 라스에 권상우 소라게 나오는거 알아? 권상우도 소라게 재현하고 그러지않음? 그냥 쫌 이해해주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상우 ㅋㅋㅋㅋ 소라게 보는뎈ㅋㅋㅋㅋ 불시착 권상우 소라게 어디서 나온 장면이야? 권상우 전작 '신의 한수' 재밌게 봐서 혹시나 했더니 이건 소라게 시절로 회귀한듯... 전직 비밀요원이 웹툰 작가로





정도로 바쁘게 사는 ‘꿀벌 아빠’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가 이번에는 감개무량 ‘라스’ MC 도전기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사진=MBC) 이미지 원본보기 배우 권상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2020년 버전의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을 탄생시킨다. 그는 변치 않는 비주얼과 글썽이는 눈물로 완벽 재현에 성공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강하늘을 향해 "비현실적이다"라고 디스(?)를 날린다. "과거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 이름을 기억하는 게 너무 놀랍다"라는 것. 그러나 강하늘 못지않은 그의 특별한 미담이 공개돼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김동완이 함께한다. 지난 게스트 출연 당시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쁘게 사는 '꿀벌 아빠'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가 이번에는 감개무량 '라스' MC 도전기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권상우의 2020년 버전



콘서트 특집’에 감성 보컬 박재정, 김국헌, 정세운이 출연했다. 그들은 따뜻한 목소리로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상상 밖의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그중 평소 SM 아티스트 덕후로 유명한 박재정은 녹화 내내 SM 아이돌의 정보를 술술 외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SM 아이돌 퀴즈’ 코너에서 진정한 팬만이 알 수 있는 고난도 EXO, NCT 관련 문제를 보고





너무 많아서 다 못 찾.....



예정이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김동완이 함께한다. 지난 게스트 출연 당시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쁘게 사는 '꿀벌 아빠'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가 이번에는 감개무량 '라스' MC 도전기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권상우의 2020년 버전 '핑크 소라게 짤'과 '히트맨' 배우들의 배꼽 빠지는 합동 무대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이젠 세월이 흘러 조금 더 난위도가 높아짐ㅋ 권상우 소라게 시전하는 방탄 뷔ㅋㅋㅋㅋ ㅈㄱㄴ 원작.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페러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본인은 진짜 진지하게 연기한건데 조롱으로도 마니 쓰이고 이모티콘까지 해서 밈화 되면 배우로 마냥 좋을 일은 아니자나 오히려 싫으면 싫지 근데 그렇게라도 언급될수

있고 그렇다고 또 그 장면에서 어떤 감정이었고 그런거 자세히 설명하고 하는거 보고 그 드라마 보지도 않았는데 되게 인상깊더라 전혀 빼지도 않고 잘하더라 한순간에 몰입하는거 멋있었음 갑자기 생각남 ㅋㅋ 지난주에 감정 잡고 재연하는거 보는데 감동했음ㅋㅋ 권상우님 소라게 움짤 보고 따라한 거 맞지? 스퀘어방에서 보고 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 전혀 빼지도 않고 잘하더라 한순간에 몰입하는거 멋있었음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권상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2020년

그냥 예매권 써서 보러가서 다행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음 권상우 소라게는 못보겠다고 생각했음 라스 봤는데 권상우 겁나 호감 됨ㅋㅋㅋ튜브 소라게 이모티콘도 졸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명품 발라더 박재정이 SM 아이돌을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주간아이돌’은 18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2019 연말 콘서트 특집’으로 출연한 겨울 감성 물씬 나는 보컬 박재정, 듣기만 해도 힐링 되는 보컬 김국헌, 소년미 가득한 감미로운 보컬 정세운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 진행한 ‘2019 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