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이랑 붙는 왓포드 최근5경기성적 아무리 봐도 손흥민은 토트넘 탈출하는게 최고일거 같네요. 토트넘 틀렸어

확정 와 토트넘 어케 저러져?? 손흥민, 아시아 최고 국제 선수상 수상 토트넘 직관하고 왔습니다. 정말 베일이 토트넘으로 복귀할까요 中 언론 '손흥민은 삼국지의 조자룡 같았다!' 극찬 토트넘 꼬마팬 수준 토트넘 홈구장 태극기, 손흥민의 생각은? 토트넘 끝났네요 벤투감독이 고민이 많겠내요 토트넘 감독 뮤리뉴 축커뮤 브라질전 다 잊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 토트넘 골 너버렸어 1:0 오늘밤은 1시에 잠드시는걸로~ 손흥민이 현재 토트넘 1위네요 토트넘 트위터 공식 라인업ㅎ 손선발ㅎ 무리뉴는 시즌마다 영입 노래 부르는 스타일인데 토트넘





지켰습니다. 토트넘 촉 온다 ㅋㅋㅋ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경기 응원해야겟어요. 토트넘 빈번한 패스미스에 우왕자왕에.... (할말없음) 전반 개콘보는듯한.... 최근 2경기에서도 패스미스 계속하고.. 하.. 전 토튼햄 이경기가 마지막입니다 ㅋ 담부터 안구정화하러 라리가로 갈아탑니다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2번째 선수의 어시스트 지렸네요 ㅋㅋㅋㅋ 손 선발입니다 포치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시즌부터 지금까지





최상인데 뭐 그거아니라도 한팀 걸렸으니 그나마 만만한애 걸린거 같은데 라이프치히가 지금 분데스 1위라는건 차치하고.. 꿀빨았죠? 유벤투스 vs 토트넘 파리 vs 첼시 뮌헨 vs 아탈란타 맨시 vs 레알 리버풀 vs 돌문 바르샤 vs 리옹 라이프 vs AT 발렌시아 vs 나폴리 워낙 세계적인 거물감독이라서 기대가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제가기억하는





축하했다. 손흥민은 2010년 이 상이 제정된 이후 4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런데 투표 과정은 석연치 않았다. 협회는 기자단 50명(각 회원사에서 1명)과 협회 기술 부문 전문가 14명(기술발전위원회·전임지도자) 등 64명의 투표 결과 손흥민이 1위표 57장을 받아 209점으로 1위를 했다고 발표했다. 또 보도자료를 통해 투표자 한 명이 선수 3명을 추천하며, 1~3위 표는 각각 3점·2점·1점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머나먼 영국의 축구장까지 갔다가 입장조차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즌권은 별도로 없다



주말 희소식 (기쁨주의) 토트넘은 수비가 문제군요 토트넘팬들 어제 번리 레논선수한테 박수쳐주는거 감동적이다 킬패트릭 지루 떴네 토트넘 구단주 회사에 대해 가생이에서 퍼왔어여 오늘 더 놀라운건 에릭센 없이 3득점... 토트넘팬카페에서 손흥민이 싫은 이유 존나 당당하게 얘기하는데 리버풀 맨시티 게임 진짜 재밋네요 숫자는 지고는 있는데 ㅋㅋㅋㅋ 난 토트넘에 있은지.. 얼마나 됐지 10 or 12일?만에 이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래서 3, 4, 5년 간 그와 함께한 사람들 역시 (사랑에 빠졌을거라는게)상상이



하여 미리 공을 빼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사이드로 침투하는 마네나 살라에게 빠른 패스를 줍니다. (헨더슨이 거의 전담) 그럼 마네, 살라가 빠른 속도로 드리블 돌파를 하며 그 뒤로는 풀백이 오버래핑을 해줍니다. 마네, 살라 혹은 풀백이 크로스를 올리며 2선에서 순간적으로 치고들어와서 수비 뒷공간에서 받아서 골을 넣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토트넘보다 빠르고 깊게 침투하기 때문에 다시 빨리 되돌아가는데 많은 어려움을 갖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런 상황에서는 알더웨이럴트를 이용한 롱패스와 알리를





에릭센은 오는 6월 토트넘 홋스퍼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자유계약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할 것이다"고 전했다. 에릭센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만료된다. 때문에 토트넘은 에릭센과 재계약 협상을 벌였으나 에릭센은 쉽게 응하지 않았다. 계약 만료 까지 7개월 가량 남았음에도 재계약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고, 결국 에릭센은 이적을 결심했다. 포체티노





꾸역꾸역 졸린눈 부여잡고 2대1까지 보고기절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뉴스보니 완전 당해버렸군요.. orz 우리 흥 골 넣어서 엄청 좋아했는데... 전반은 토트넘 꽤나 괜찮다 느꼈는데 결과가 참담하네요; 뮌핸은 역시는 역시군요; 공감되어서 퍼옴 1. 손흥민이 백태클을 시도했는가? (O) 2. 백태클이라는 행위 자체가 부상 피해가 꽤 큰데도 불구하고 하였는가? (O) 3. 오리에랑 부딪히기 전에 손흥민의 태클의 충격으로 디딤발을 잘못 내딛었나? (O) 4. 앙드레 고메스의 골절의 시발점은 손흥민의 백태클이 맞는가? (O) 프리미어리그 경기 다 챙겨보고 있는 사람으로써, 그리고 챙겨 보는 사람들이면 알겠지만 현재





프렌키 더 용(바르셀로나), 수비수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판 데이크, 더리흐트(유벤투스), 골키퍼 알리송(리버풀)과 함께 포함됐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사진 FIFA 월드컵 인스타그램] 메시는 시상식에 참석해 기쁨을 누리고 동료들의 수상도 축하해줬다. 반면 호날두는 월드베스트11에 선정됐는데도 시상식에 참석조차하지 않아 대조를 이뤘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가 근육피로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했다고 예상했다. 시상식 후 대표팀 주장과 감독의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주장 메시는 2순위에 호날두, 1순위에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에 데 용을 택했다. 반면 포르투갈 대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