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들이 사진 찍자고 해서 같이 셀카 찍은거 생각난다ㅋㅋㅋ 유민상 열애 유민상은 이거 할때

쓸 에피소드 만들려고 집합시킨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유민상! 오이도! 저는 유민상이 못 먹으면 왜 속상할까요? 젤 먹음직스럽게 못 먹고 그렇던데 왜 유민상이 못 먹으면 속상한건가요 유민상 진짠가?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피자시켰는데





- 분식 돈까스 이런거 좋아함 유민상 - 피자 치킨 스파게티 햄버거 이런 기름진 음식이랑 인스턴트 음식 좋아함 김준현 - 다 좋아함 가수 현아, 던이 '컬투쇼'를 찾았다. 11월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현아는 신곡 'FLOWER SHOWER'를 홍보했다. 현아는



그는 분명 10여년 뒤에서 온것이 틀림없.... 지난번에 각자 먹기 미션1편 해서 문세윤 배타고가서 해물라면 넘 웃겼는데 오늘은 유민상 고기부페 혼밥 너무 웃겨요 ㅋㅋㄱ 민망해하면서 혼자 중얼중얼 투덜투덜 고기 먹는데 넘넘 웃김 맛있는녀석들은 문세윤이랑 유민상이 하드캐리하는듯 ㅋㅋㅋ 김준현 김민정 문세윤 유민상 역시 사람은 먹으면 살이 찌는것 같아요 초반보다 엄청 찐 느낌이 드네요.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나코??????!!!!! 지금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 방송에서



놓치면 당장에 올해 내야 고장혁-박찬호-황윤호-유민상임 유민상의 눈높이 대화 말실수 하는 문세윤과 바로 선 긋는 유민상.jpg 유민상 열애 맛녀석 누가 제일 맛있게 먹는거같아? 아들 열애설 떠도 안믿는다는 유민상 엄마.jpg 유재석의 1인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10% 돌파 유민상 초고속 카메라 개인기.gif 미래에서 왔던 유민상의 과거.jpg 맛있는녀석들 유민상 혼밥 고기부페 하는데 넘 웃겨요 ㅋㅋ 맛잇는 녀석들 4명도 살이 찌긴 하네요ㅔ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유민상은 이거 할때 제일 재미있었던 것 같네요. 유민상이 후배 집합시킨썰 존나웃긴데 ㅋㅋㅋㅋㅋ 개콘



이번주 슈가맨 이분 나올 것 같네용 (스포예상) 유민상씨밥세끼가 받은 선물 맛있는 녀석들 애청자가 느낀 멤버들 좋아하는 음식 유민상이 말하는 라면 1묶음이 5개인 이유 현아♥던, ‘컬투쇼’도 함께 하는 사랑꾼들 “자기 사랑해”(종합) 재연배우 김하영이 유민상이 마음에 든다는 멘트날린 썰 배그하면 김준현 배그하는데 후라이팬 집으라니까 해맑게 이따 뭐먹어? 라고 한거 생각남 아까 김준현 한입만 젓가락하려다가 투숟가락 하니까ㅋㅋㅋㅋㅋ 아들 열애설 떠도 안믿는다는 유민상 엄마.jpg 보니까 12드랲이 진짜 대박인듯 유민상 샌드위치 후기 이십끼형 유민상 농구 실력.gif 유민상 집 식탁.... 김선빈도





누구인가 검색하면 재연배우인데 얼굴에 비해 ㅋㅋㅋ ㅋㅋㅋㅋㅋ말투가 졸귀였어 유민상이 자기방송에서 배그 가르쳐주는거같던데 시작할때 무기로 쓸 후라이팬 줏으라니까 반갑게 뭐먹을거녴ㅋㅋㅋ 유민상이ㅋㅋㅋㅋ너는 머리는 좋은데 안쓴다고 그게 너무 웃겼어 이민호 하주석 한현희 김원중 윤명준 문승원 박민우 나성범 구자욱 김민식 신본기 임준섭 임기영 노진혁 이형범 김성욱 류지혁 김윤동 박세혁 홍성민 유민상 신재영 최항 한동민 등등 이외에도 이름 들어본 선수들 많고 GIF GIF 안선생님ㅋㅋ 슛폼 좋네요.ㅋ 이수지 씨가... 가상 결혼 때 선물한거..아직 쓰나 봅니다....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집 라면 회차에 나오네요





약빨던 시절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요 서프라이즈 누나 근황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군기플에 유민상 군기(?)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 강제로 쌈싸먹기 맛있는 녀석들 맨날 민경이만 못먹고 김준현은 점점 더 더 식탐부려... 중국산 유민상.gif 유민상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지나가는 여자들이 사진 찍자고 해서 같이 셀카 찍은거 생각난다ㅋㅋㅋ 유민상 순삭 고기쌈 [맛있는녀석들] 옛친구에게 보내는 유민상, 김민경의 영상편지 김선빈까지 빠진 내년 라인업 예상 좀 봐 유민상 농구 슛폼이 예사롭지





않더라니..gif 유민상 씨밥세꺄 가수 유민상 리즈시절 유민상의 눈높이 대화 유민상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보고 게임은 잘하지 말래 원빈 이나영 웨딩사진 찍은 곳에서 맛녀석들이 따라한거 존웃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 유민상 요즘 재밌네욬ㅋㅋㅋㅋㅋ 유민상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보고 게임은 잘하지 말래 러시아에서 사고 칠 뻔한 유민상 오늘 오전 11:50에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중대발표 한다는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의 물냉면 육수 맛 평가 김하영 "유민상, 열애설에 미안해하더라..부모님은 허락".gisa 먹방은 맛있는 녀석들만 보는데 먹방도 먹방이지만 4명 합이 너무



만하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30분께 방송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 는 7.3%-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대로 껑충 올라섰다. TV 본방송보다 인터넷, 모바일 VOD 를 더 많이 보는 요즘의 시청 환경에서 KBS 외 채널 주말 저녁 예능이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건 실로 오랜만이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주말 예능 프라임타임은 저녁(5시∼8시)에서 심야(9시∼11시)로





넘어간 지 오래다. 전날 '놀면 뭐하니 ?' 에선 유재석이 박명수와 정준하, 이른바 '하와 수'를 만나 '무한도전'의 향수를 자극했고,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쉴 새 없이 먹는 후배 코미디언들에게 땀을 뻘뻘 흘리며 허둥지둥 요리하는 유재석의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겼다. 다음 회에선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라면집을 찾고, 유재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