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기예보 잘 맞나요? 부산은 일기예보보다 일찍 비가 오는데 그러면 일기예보보다 일찍 그치려나 미국

촛불집회의 규모와 하나된 목소리에 모두가 놀랐다. 일기예보가 틀리면, 국민은 혼란스럽고, 많은 피해까지 입는다. 민심의 풍향계, 기상청 역할을 자처했던 언론과 정치권 등은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아야 한다. 먼저, 민심을 제대로 읽지 못 한 여당인 더불어민주당부터 반성하겠다. 국회파행과 국정발목잡기에 더 이상 끌려 다니지 않겠다. 검찰개혁을 위한 국민의 시간을 앞당길 것이다. 흔들림 없고, 주저함 없이 국회의 시간에 임하겠다. 민심의 풍향계 역할을 자처했던 언론도 이번 계기로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기를 바란다. 국민은 검찰에게 마지막 시간을 주었다고 본다. 스스로 개혁하지 않고 검찰이





먹는 쪽이 더 공복감을 증가! 번저 가장 인기가 많은 음식에 줄을 서는 것 보다 한번 쭈욱 돌아보고 시작하기 그룹으로 바이킹에 갔을 때는 각자 음식은 각자 담는 편이 더 많이 먹을 수 있대 음식을 담을 때는 한입 분 씩 약간의 거리를 두고 담는게 예쁘고ㅋㅋㅋ 약간 국물이 있는 음식은 한 가운데 보다는 가장자리에 두는게 다른 음식에 국물이 덜 퍼진대 배가





언저리를 기록하던 온도가 (당연히 실내온도가 반영되있겠죠) 출근길을 달리면서 쭉쭉떨어지더니 직장에 도착하면서 가민 화면에는 7.8도가 찍혀있습니다 (아마 거리가 짧아서 그렇지 더 떨어질꺼같네요) 슬 바람막이와 장갑을 최소한 아침에는 끼고다녀야하는 계절인거같습니다 겨울에도 자출을 할지 말지 결정하고 필요하다면 필요한 몇몇 장비는 최소한 구매를 시작해야할듯하네요 다들 안전라이딩하세요! 불금, 아침 출근길. 오늘은 진짜 체감기온 0도 느낌입니다. 일기예보에





이게 무슨.. 네비 없는 차는 쏘나타 이후로 처음입니다 ㅠ 이건 후방카메라 없는거 불편해서라도 조만간에 작업할 생각입니다. 트립 연동 모듈이 아직 나오려나.. 트립창 없애면 라디오 채널도 안보이고 볼륨 몇인지도 안나와서 없애긴 싫고 그렇다고 흔히들 하는 계기판 위 트립이동은 더더욱 하기 싫은데.. 쩝





선생님의 말이 생각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가스’ 연돈, 포방터 마지막날 앙준일 1집 듣고 있는데... 부산에서 강원도로 이사간 부부의 일기 日本 ... 슈퍼 컴퓨터는 뭐하러 샀는 지 모를 베스트 댓글 원아페 오는 귤덬들은 조심히 왕 내일 예비군인데 비가 오니 ㅇㅂㅌ 덬들 예상할땐 새해 해돋이 가능한 날씨일거같니? 오늘의 일기예보... 오늘 생명의 위협을 생애 두번째 느껴 보네요 비 무섭게 퍼붓네요 하늘에 구멍뚫린것같아요 날씨가 좋네요 내일... 오늘 날씨가?? 네이버 일기예보 보면 내일도 비쿠폰 안나올각





바나나의 종류가 늘어났는데 그 중에서도 한 개, 그러니까 바나나 한개에 800엔 하는.... 아키타현의 설국바나나가 스튜디오에 등장 이 바나나의 특징은 껍질 채로 먹을 수 있다는 점 귀!!!여!!!워!!! 으아아아아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껍질채 먹는 바나나 어떠냐는 질문에 "사각사각해서 식감은 즐길 수 있는데 익숙하지않아 (먹는게) 좀 망설여져요" 라고 바나나껍질에는 신경안정 성분이 들어있다는 말에 코자카이상이 마루 오늘 날뛰고ㅋㅋㅋ있으니 먹으면 안정되겠다는 말에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엔 스튜디오 모든 사람들이 껍질을 벗기고 먹고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 태백산맥의 줄기는 위풍당당하다. 부산에서는 눈이 없었지만, 이 곳은 눈이 많이 온다는데 정말 기다려진다. ^o^ 난 눈이 정말 좋다. 빨리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 10/14 이 곳은 정말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곳이다. 나뭇잎들이 전부 울긋불긋하게 바뀌고 있다. 산에 올라가서 우아한 자태로 노니는 아름다운 사슴들을



수 있기에 정기적으로 월 1회 테스트 버튼을 눌러 작동 하는지 안하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전기가 정상적으로 차단되지 않으면 누전 차단기의 고장이니 빨리 교체 하시기 바랍니다. 누전차단기의 테스트 방법은 월 1회 배꼽버튼을 눌러 차단이 되면 정상 (2) 젖은손으로 전기



쪽으로 젖히면 암레스트가 원래 그렇게 생긴 것 처럼 자연스럽게 포개진다는 점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QM5의 특징으로 잘 기억하고 계시는 클램쉘 테일게이트입니다. 솔직히 저는 두 번 조작해야 돼서 은근 불편하던데.. 한편으로는 큰 짐이 아닌 이상 윗 부분만 가볍게 여닫는 점이 좋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건 어차피 유리만 열리게 만든 SUV들이 그간 많이 있었으므로 딱히 장점은 아닌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무튼 다른 차들도 5인승 모델을 함께 판매했었지만



수가 없다. 아내와 난 이틀동안 아무것도 못먹었다. 하지만 힘을 내야지. 저녁무렵이 되니까 몸이 좀 나아지는 것 같다. 12/25 크리스마스라구? 빌어먹을!! 그게 어쨋다는거야 방송에선 서울놈들이 눈이 안와서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아니라고 생지랄들을 떤다. 개눔시키들! 저것들은 여기로 잡아다 사흘밤낮 눈만 쳐다보게 해야 한다. 간밤에 끄 망할놈의 눈이 더 왔다. 간신히 몸을 추스리고 일어났는데 말이다. 빌어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