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민이는 진짜 존나 정변함 진보민족문학계가 이문열 말 조금만 들었어도 보민이 옵이었다가 깅됨

/ (25,26R 결장) / 30R 경 / (31R 결장) / 35R 경 고요한 4R 경, 5R 경, 10R 경 / (11R 결장) / 17R 경, 25R 경, 26R 경 / (27R 결장) / 32R 경, 33R 경, 35R 경 / (36R 결장) / 김원균 4R 경



났었다. 긴장 많이풀렸나봄 진짜 귀여워죽겠다 대휘 보민 보자기 현진 가위 했는데 대휘가 탈락하고 이긴(?) 보민 현진이 가위바위보하는ㅋㅋㅋ 잡히는 컷마다 다 귀여웠다.. 오구오구 ㄷㄷ 이대휘 윤산하 최보민 황현진 김 묻었어 잘생김 흔한 드립인데 잘생김 할 때 왤케 스윗한지 ‘수미네 반찬’이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전보다 아름다워 아픈 아픈 슬픔 슬픔 단순하지만은 않을 너의 맘 가여운 것 가냘픈 것 너는 예쁘구나 더 울어도 돼 눈물을 부끄러워 말아 그만큼 사랑했기에 너는 자격이 있는 거야 아픈 슬픔은 쉽게 허락되지 않는 것 잘하고 있어 잘하고 있어 지금 네 모습은 전보다 아름다워 3바다아이 작곡:권순일,윤하 작사:조현아 [@@youtub_tag-2@@] 너를 안고 손을 잡고 그 곳으로 저 높은 곳을 날아오르는 새가





취할 것이다. 윤석열의 최근 행보는 이미 정치인의 그것과 다르지 않다. 윤석열은, 자중해도 모자랄 판에 제법 거창하게 신년사를 하면서 “누구라도 돈이나 권력으로 국민의 정치적 선택을 왜곡하는 반칙과 불법을 저지른다면 철저히 수사하여 엄정 대응”하겠다 엄포를 놨으며, 수하 검사들을 대동해 현충원을 방문하기도 했다. ‘검사는 수사로 말한다’고 하더니 정치의 전면에





승민 재현 지범 동현 주찬 보민 워너비 ! 골든 ! 차일드 !!! ㅠㅠㅠ 고은은 90년대에 커리어 끝나고 피해자들도 더이상 없었을 거다. 이문열이 90년대에 고은 디스하는 소설 썼는데 진보민족문학계에서 "어디 감히 우리 고은 선생님들 건드려" 하면서 매장시켜 버림 이문열이 지들과는 다른 보수진영에 있었기 때문 이문열이 진보문학계에 있었어도 매장당했겠지만 고은은 진보문학계에서 절대 건드릴 수 없는 네임드였거든 요즘 같으면 클리앙에서 추앙받는 네임드 정도 되시겠다 이말이야. 클리앙에서 네임드 비판하면 빈댓글 달리고 조롱당하지? 이문열이 그꼴





결론을 냈으며, 어떤 점은 확인했지만 또 어떤 점은 미처 확인하지 못했다는 건지를 최대한 자세히 기사에 반영해야 합니다. 익명 보도를 최소화하고, 정보의 출처를 명시하고, 최소 3명 이상의 관련 취재원에게 크로스체크를 해야 하며, 취재 과정에서 확보한 관련 자료들도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이 없는 한 있는 그대로 공개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용자들의 신뢰라는 건,



00) 귀여움 넘쳤던 '딱 좋아' 커버 무대 ㅠㅠ기자가 안티라고 말해주세요 아담하고 귀엽고 깜찍한 김보민 아나운서 어디갔나요??? 지못미...ㅠㅠ 재현보민 오드아이랑 이거랑 다 뮤비관련일까 넘 궁금ㅠㅠㅠ 짤봤는데 완전 엉엉우네ㅋㅋㅋㅋㅋ 대기중 ㄷㄱㄷㄱ 옹 원래도 호감인데 더 호감댐 ㅠㅠ 아니 요알못이라 답답한데 또 웃는데 넘 엄마미소나오고 ㅋㅋㅋㅋㅋ노력하는게 넘 귀여움ㅋㅋㅋㅋ 잘생긴거 최고다 ㅎㅎ 이름도 비슷해서.. 아진짜넘웃곀ㅋㅋ 보민이개그취향땅땅ㅋㅋ 보민이 힘내라ㅋㅋㅋㅋ ?? ▷ 참고로 제일 잘 먹는 멤버는 주찬. 하정우 먹방 따라하기가 특기로, 최근에 새우가 들어간 햄버거를



5R 경 송주훈 1R 경 안성남 14R 경 오스만 27R 경 우주성 11R 퇴장 / (12,13R 결장) / 21R 경, 26R 경, 28R 경 / (29R 결장) / 35R 경 이광선 8R 경, 9R 경, 12R 경 / (13R 결장) / 15R 경, 23R 경, 24R 경 / (25R 결장) / 28R 경고누적퇴장





언급한 책, 에서는 언론의 저널리즘 원칙을 지키되 변화된 환경에 맞춰 진화해야 할 것을 주문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투명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KBS이기 때문에, 우리가 공영방송이므로, 우리는 정파적이지 않으며 기자의 양심을 걸고 일 하는 만큼, 우리를 믿어 달라”가 아니라, 시청자들이 우리를 믿어야 할 이유를 우리 스스로 투명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내 보여야 한다는 겁니다. 어떻게 취재했고, 왜 이런



앞으로 언제든지 또 반복될 수 있습니다. 화도 나고 분하기도 하겠지만, 감정만 앞세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우리가 관행적으로 취재한 내용들..지금까지는 우리 안에서 사실로 긍정돼 올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세상은 '정말 사실일까'를 묻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질문의 이유를 정파적인 독해에서만 찾으려 한다면...우리는 앞으로도 오랫동안, 세상이 던지는 이런 의문에 답할 수 없을 겁니다. KBS와 뉴스 소비자 사이의 간극이 최소한, 지금보다 더는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그 때까지 J 역시 중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