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왜 그런거죠? ㅇㅇㄱ 스토브리그 어땠어? 스토브리그 보다가 현실 백승수가 롯데 단장이라길래

피 묻은 주먹을 보며 백승수가 했던 말을 되새겼고, 뭔가를 자책하는 듯 “개새끼가 잘난 척은 더럽게 하네”라는 말을 남기는 의미심장한 엔딩을 선보여, 다음 회에 벌어질 스토리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ㅋㅋㅋㅋ 와 스토브리그 ㅋㅋㅋㅋㅋ 자금 할려고 하네요 뭔가 당한 누낌 ㅋㅋㅋ 비열한거리 이후로 스토브리그에서 처음보거든요. 이정도면 제가 드라마나



복수가돌아왔다 힐링드 천리마 복수는 2018 시작이긴 하지만.. 암튼 뭐 ㅎㅎ 요즘은 스토브리그 처돌이임 존나재밌어 잠이 안와서 어제편 다시보기 보는데 전지훈련으로 간 구장이 제가 사회인 야구로 매달 두번씩 가는 인천 lng기지의 예전 sk 2군 구장이네요. 지금은 2군 구장을 강화로 옮겨서 사회인들 및 각종 대회구장으로 이용되는 바로 앞이 바다인 구장입니다. 옆에 무슨 소각장인지 뭔지 불쾌한 냄새가 어마어마한 것 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본방으로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스토브리그 이번주는 결방 아니겠죠 ㅋㅋ 그러고보니 최근 남궁민이 출연했던 드마라는 다 재밌었던거 같네요 ㅋㅋ 작품 보는 눈도 좋고 연기도 좋고 언넝 10시가 됐음 좋겠어요 11화... 과연 어떤 대단한 것이 기다리고있을지 궁금하네요 어제 조커님의 뒷모습이 씁쓸해서 맘아팠는데 아. 이제 6개밖에 안남았다니 우울해요 고교시절 모든 구단이 지켜보던 유망주 선수였음





�羔� 좋죠.. 스토브리그 메이킹 장면.. youtube 야알못이라 스토브리그 진입장벽이었는데 오늘 스토브리그 연출력 쩔던 장면.. 스토브리그 2회에서 남궁민이 조한선한테 귓속말한거 뭐라고 했는지 드라마 스토브리그 이 나간 라면 그릇 복선 추측인데 그럴 하네요 스토브리그 찡하네요 스토브리그 제목이 스토브리그인게 신의 한 수... 스토브리그 시청률이 좋긴 한데 오늘 먹은 동태탕 입니다..gif 드라마 어떤거 보세요? (LOL) IG구단주가 파산했다는군요 스토브리그 강두기 학력 잠만요. 스토브리그 4부



회 기다리다가 숨넘어갑니다. 좋은 드라마인 건 확실한데 너무 빨리 끝납니다. 이런 느낌은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1에서 느껴본 그런 쪼임입니다. (ㅊㅊ-조병규 인스타) 덕분에 시청률내기 져서 밥차쏨 ㅋㅋㅋㅋ 시청률은 꾸준하게 상승 중 스토브리그는 어제만 해도 이게 뭐야. 다큐야 뭐냐 했는데 오늘은 제대로 감정 이입하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야덬이라 자꾸 우리팀 얘기하는 거 같아서 뼈 맞는 거 같아서 아프기도 하지만 강두기 개존멋!!!! ㅈ규 꺼져!!! 그리고 초콜릿은 어떡하지 진짜 하아아아아아아 어떡하지 진짜 어쩌지? 일주일



그러고 보니 금요일이군요~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진 중 최고의 선역.jpg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스토브리그 결방한거 시청률로 혼쭐 내줬으면 좋겠다 스토브리그) "올해는 다를 것"... 재송 드림즈 시즌 개막 앞두고 포부 밝혀 우와 스토브리그 디테일 좋네요. 광고비때문에 하는 시상식이라면 걍 스토브리그를 해주지. 낭만닥터 김사부 1화부터 시청률 14.9% 대박.. 스토브리그 생각보다 재밌는데요? 스토브리그 4화 비공개영상 - 채종협, 윤병희와 짠한 눈물의 식사 근데 스토브리그 바이킹스 단장은 진짜 팀만 생각하는 듯 스토브리그 보면 팀이 꼴찌라 연봉도 꼴찌라는데 롯데는 연봉 1위인가





이번주 미리 스포 본듯 하네 해외진출 한다는 에이스 우승하자고 잡을꺼면 구단도 의지표현 해야되는거 아님??? 기아는 최형우 100억주고 잡았잖아 스토브 리그 보면서 유투브까지 드라마 스토브리그 정말 재밌네요 스토브리그는 찐 야구 관계자들도 몰입해서 보는게 재밌음ㅋㅋㅋㅋㅋ 오늘 스토브리그는 인재등용 편이네요 스토브리그 5화 엔딩 개에바야.. 스토브리그는 그만 볼렵니다. 스토브리그 시청률 추이.txt 스토브리그 5화 마지막





듯한 모습을 보였다.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10회 1, 2, 3부는 수도권 시청률 18.4%, 전국 시청률 17%, 순간 최고 시청률 19.4%를 달성했다. 2049 시청률에서도 8.6%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날 드림즈로 돌아온 백승수(남궁민)가 감독의 리더십 증진과 유망주 선수들의 훈련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비활동 기간 중 훈련으로 선수협회와 갈등을 빚으며 스스로 ‘스토브리그’ 논란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권경민(오정세)에게 날린 백승수의 시원한 일침에 흔들림 없던 권경민마저



실제 에인절스타디움에도 오타니를 내세운 상품이 전면에 배치하며 마케팅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었다. ’12UP’은 “외국무대에서 하나의 유망한 스타에 집중하고 싶은 것은 이해할 만하지만, 팀의 선발 투수의 평균자책점이 5.64를 기록하고 있고, fWAR은 3.3이다. 리그 평균자책점 1위 선수에게 공식 제안하지 않은 것은 부인할 수 없는 무책임한 행동”이라고 짚었다. 이어서 “에인절스는 시즌 당 2000만 달러로 리그 최고의 투수를 보유할 수 있었지만, 야구 외적인 이유로 결정하지 않았다. 아마도 에인절스가 안 되는 이유”라고 강한 비난을 했다./ 요번주 스토브리그에 나오는 씬이라던데. 손에 상처입고 거리에 털석 주저앉아



없습니다 1 백승수 귓속말 임동규 너 약에 손댄 거 아니까 조용히 있을 때 꺼져 2 임동규 귓속말 백승수 나 약 안해. 그리고 니네 선수 중에 약하는 놈 있는 거는 아냐 임동규가 중개상이고 처음부터 백승수가 이를 알고 뒷조사를 하고 있는 거 아닐까요 임동규는 본인은 중개만 하지 약은 안하는데 백승수가 다 아는줄 알고 처음에 움찔했다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