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까 첸 음원으로도 정병 붙더니 엑소 첸 퇴출운동 갔군욤. 엑소빠...언냐...첸소식...반응...jpg 엑소 첸

1위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냈다. 오는 11월부터는 북미 주요 도시에서 '위 아 더 퓨처 라이브(We Are The Future Live)'라는 이름으로 라이브 공연을 개최, 현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처럼 엑소 멤버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며 얻은 깊어진 내공과 음악적인 성숙이 새 앨범에 고스란히 투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제까지 피드백 없으면 한댔는데 입장 표명 없어서 강행하는 듯 엑소 첸이 결혼발표하니 탈퇴하라고 시위하는데 엑소에서 첸이 메인보컬... 그나마 멤버중에 노래 들어줄만한 가창력 가진 애가 쟤뿐인데 쟤보고 나가라하면 노래는





블랙핑크 제니 엑소 첸 수지 제시카 배우팀 한지민 김수현 강하늘 김선아 서우 강소라 유승호 권상우 이선균 아이돌이 이긴걸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뱁새도 그렸다!ㅋㅋㅋㅋ 뮤비보다가 첸이 엑소를 움직이는 헤더인가?? 라고 생각해봄 체스판의 말(엑소)을 움직여 싸우는거야 첸의 능력은 전기,번개 -> 관찰자의 시점으로 cctv를 보는데 그게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실력으로 나머지 엑소 후려치는건 자기 생각인데 어떠냐고 지랄ㅋㅋㅋ 내로남불 오져 첸 후려쳐지는건 안되고



11692 17 23 86 영장판사들 문제가 심각한듯.. 6708 35 64 87 아버지에게 딜을 걸었다 패배한 디시인.jpg 10426 21 8 88 로잉머신 업어왔어요! 4809 41 4 89 샤오미 워터픽 도착.jpg 8055 28 0 90 노상 댄스녀.gif 13166 8 0 91 위스키 뿌린 라면.jpg 11980 12 0 92 [속보]아주의대 교수회, '이국종 욕설' 의료원장 퇴진 요구 9281 22 65 93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첸은 2세 소식도 전했다. 첸은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던 중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고 털어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첸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첸이 먼저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월 분석은 2019년 11월 19일부터 2019년 12월 20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이루어졌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뮤비보다가 첸이 엑소를 움직이는 헤더인가?? 라고 생각해봄 체스판의 말(엑소)을 움직여 싸우는거야 첸의 능력은 전기,번개 -> 관찰자의 시점으로 cctv를 보는데





많은 사람이 박수를 보낼 거란 기대와는 달리 대중은 의혹의 눈길을 보내기 시작했다. 이렇다 할 방송 노출도, 팬덤도 없던 닐로의 곡이 김연자 '아모르파티'를 제치고 50대 음원차트까지 석권하면서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닐로의 음원을 사재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닐로 소속사의 요청으로 주무부서인 문체부가 자체 조사를 벌였지만 이렇다 할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고 결론이 나면서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한편 사재기 논란이 재점화된 시점인 약 1개월 전 '그것이



출연 확정 현황 복습 보는 중에 나도 하고 싶어서 남돌 취향 이 움짤 있는덬 무슨 시상식에서 엑소 시우민이랑 첸이 세븐틴 수상소감하는거 보고 당근? / 훗,, 다이아~ / 아 당근인줄알아써 이러는 움짤 오늘 그알 역대급일듯ㄷㄷ 나 갠팬이라 첸한테 큰 관심 없어서 걍 그랬거든 그러든지.. 에오에 유나 뭔가 엑소 첸이랑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3년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첸 득남or득녀, 엑소 삼촌됐다 이ㅈㄹ 기사 뜰거 생각하면 피꺼솟 90년생~93년생 군입대 현황 슼에서 줏어옴 엑소 수록곡 부동의 투탑 나비소녀 엘도라도에도 첸 없음 난 엑소 첸백디 쓰리메보는 당연하고 수호가 너무 좋음 엑소에서 수호랑 첸 관계성은 어떤편이야? 엑소 첸 까지마라. JTBC 측 "엑소 '아는 형님' 출연, 28일 녹화·12월7일 방송" [공식입장] 아 엑소 엘도라도 뒤에 첸이 지르는거 존나좋아했는데... 엑소 아형 봤는데 첸 진짜 스며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팬클럽, 첸 탈퇴 요구 “‘유부돌’ 꼬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