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아한가 대박이네 이규한 우아한가에서 연기 잘하더라 제일 돋보임 드라마가 좀 허접해서 마지막2화 남겨두고

아듀 물.꼬.기 장면만 봤는데 너무 웃겨서 안 잊혀져 ㅋㅋㅋㅋㅋㅋ 우아한가 아무리봐도 완수가 범인 아닐 것 같아 우아한가 왜? 우아한가 마지막화 보는데 이장우 겁나 잘생겼다 우아한가 진짜 오진다 ㅋㅋㅋㅋ 마지막회 120분이라닠ㅋㅋㅋㅋㅋ 스캐도 우아한가도 그렇고 가끔 나오는 최대치는 평균으로 특정할수없는데 수목 드라마 라인업 너무하다 우아한가 마지막회 120분이래 ㅅㅂ 티빙 결제했어 드라마

하면...쟤는 패션의 범주가 아니라...진짜 성정체성을 앓는 사람인가 오해 받을까봐 안했어요 ㅋㅋ 여튼 이래저래 제 발목을 잡는게 많았다가 이제서야 관심을 갖고 스커트나 힐, 악세사리 등 하나둘씩 사기 시작했어요 근데.. 단순히 외모만 여성스러운척 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고요 말투, 행동 등에서 털털함이 뚝뚝 뭍어나오는데...이건 참..단시간에 해결될 문제도 아니고.. 좀아까 티비에서 중년 여배우가 나오는데.....나이도 드신분이 어쩜 저렇게 우아한가.. 예전엔 그냥 늙은 아줌마~ 하고 말았을 사람인데... 그

완수 죽으니까 드라마도 주겄네 근데 더쿠에서 치인 드라마 = 어하루 존나 저세상... 평일 저녁 11시에서 새벽 01시?? 아주 간혹 나오는 건 특수하기때문에 평균을 나타낼 순 없어서 산술평균 계산할때도 보통 최대치와 최소치를 빼고 계산하기도 하잖아 Mbn에서 8프로 나왔다고 앞으로 모든 mbn 드라마가 8프로 기준이 될 수도 없는거고 스캐도 23프로 나왔다고 쉽게 23프로가 나올수는 없는거라 사실상 이런 특수한 경우는 그냥 얘네가 미친듯 잘 나온건데

같음 그래서 하영서가 범인같아 결말 이상해? ㄹㅇ본부장상임ㅋㅋㅋ 이런거 보면 종편 케이블이 진짜 좋아 아주 간혹 나오는 건 특수하기때문에 평균을 나타낼 순 없어서 산술평균 계산할때도 보통 최대치와 최소치를 빼고 계산하기도 하잖아 Mbn에서 8프로 나왔다고 앞으로 모든 mbn 드라마가 8프로 기준이 될 수도 없는거고 스캐도 23프로 나왔다고 쉽게 23프로가 나올수는

이용하는데 인기 vod에 늘 있는거 보고도 포스터부터 1도 안끌려서 쌩하고 지나쳤음 청률 개잘나오는거 알아서 호기심 생겨서 1회 잠깐 봤다가 중간까지 보고 뭔가 지루할거 같아서 끄기 까지 함 그러다 진짜 심심한날 영상틀어놓고 폰 하면서 보다가 뒤로 가면서 개존잼이어서 3일만에 집중해서 다 몰아봤어ㅋㅋㅋㅋㅋ 진짜 뒤로갈수록

다 존나재밌어ㅋㅋㅋㅋ 막판 돼도 극이 흐트러지질 않어 작감배 다 쩔 오늘 막방만 잘 나오면 퍼펙이겠는데 ㅋㅋ 우아한가는 중요한 반전을 알고있긴한데 왜그래 풍상씨 눈이부시게 해치 열혈사제 슬플때사랑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으라차차와이키키2 국민여러분 아름다운 세상 그녀의사생활 어비스 구해줘 2 단하나의사랑 봄밤 바람이분다 퍼퓸

아니냐; 엑스트라한테 닥빙 원덬 취향 드라마 = 우아한가 시크릿부티크 우아한가 막방 120분이면 새벽 1시에 끝나???? 스캐도 우아한가도 그렇고 가끔 나오는 최대치는 평균으로 특정할수없는데 우아한가 후속 있대? 존잼이었으면 나 요즘 어하루ㅡ동백꽃ㅡ우아한가 이렇게 연달아서 봄 우아한가 결말 너무 화나서 못 자겠어ㅋㅋㅋㅋ 우아한가 재밌어? 우아한가 잠깐봤는데 msg오지는 맛 들었음 드라마 화제성 동백꽃 1위 출연자 박지훈 1위 야 우아한가 너 진짜ㅋㅋㅋ 우아한가 드라마 압색 빌런들 나오네요 우아한가 막화 어땠어? 어제 어하루 동백꽃 우아한가 쭉 달렸어 와 우아한가 8%로

면에서도 만족한다”고 했다. 이어 “좋은 스토리 소스가 있다면 원작에 상상력을 가미해 창작을 해내는 형태의 작업 역시 상당히 보편화됐다. 예전에는 웹툰 콘텐츠의 드라마화에 대한 일종의 불편함이 있었다면 지금은 작가들이 먼저 제작사 측에서 확보한 소설, 영화, 웹툰 등 판권이 있는지 먼저 문의를 하신다”고 덧붙였다. 삼화는 네이버 웹툰의 자회사 스튜디오N과 내년을 목표로 웹툰 ‘금수저’의 실사 드라마 제작을 준비 중이다. 올해

보는덬 설명좀 해줘ㅠㅠ 우아한가 나 보다 안보다 했는데 그러면 모석희한테 엄마죽인사람은 따로있다고 문자 보낸 사람은 누구?? 어제 우아한가 보느라 시베리아 아직 못봤는데 우아한가 결말 뭐야? 녹두전 강태오 보는데 뭔가 우아한가에 나온 둘째 아들이랑 느낌 비슷하다 우아한가 엠씨그룹 회장직은 누가 하냐 우아한가 막화 ㅁㅊ 우아한가 완수...자살각 드라마플이라 쓰는건데 우아한가 아직 못 보고

엄마인가요? mbn압수수색중이네 아까 배종옥 인터뷰에 하와이가는거 어렵다 하더니 우아한가는 빠지겠네 존맛 모완수 살인 자백 및 자살이 진짜 큰일이긴하고 수습 어렵고 하영수 모완준 구속 건도 있어서 엠씨 그룹 이미지 큰일이긴하지만 어제 연출이 모완수 자살 뉴스 보고 (칸 수상 자막도 같이) 한상무가 완수 말 회상씬까지 가니깐 뭔가 둘 사이 칼 같은 말 던져도 서로 대화한게 많고 속내도 꽤 많이 이야기해서 둘 사이 유대감 이런게 있었던거처럼 느껴지더라 나 알함 스캐 보고서 마지막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