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적인 승리/ 무리뉴 인터뷰 번역 무리뉴 인터뷰 존나 기분나쁜데.... (주모) 무리뉴

문제다”며 “내가 말하는 9번 타깃맨, 스트라이커, 손흥민은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다 역시 무리뉴 어디 안가지 오늘 쏜흥민 경기 끝나고 무리뉴 인터뷰 영상입니다 ㅎㅎ 오늘 경기력 포함 전반적인것과 라스트로 무리뉴 인터뷰까지 포치때 합쳐서 봐도 이번 시즌 가장 최악이었다 무리뉴 인터뷰에선 걍 어리석은 행동땜에 비꼼당한거 같은데 한편으론 올로테했다가 저번처럼 대참사날수도 있다는





손흥민을 어떻게 생각하느냐 마느냐를 떠나서 그냥 풀타임 뛴 선수들한테도 예의가 아님 그냥 좆같은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셜원에 이어서 포지셔닝 바로 하는거봐 ㅋㅋㅋㅋ스타는 다르다 이러다 얼마뒤 느그무행ㅋㅋ 어떨려나ㅋㅋ 하라고 코멘트를 했었는데 스포츠 다큐멘터리 올오어낫띵 토트넘편을 촬영중이군예 이전에 맨시티편은 재미나게 봤는데.. 2020년 공개 예정이라캅니다... 다만 아마존 프라임은 국내 정식 서비스가 아니라 미국쪽 계정을 만들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걍 웃곀ㅋㅋㅋㅋ 여기서 열받기 전에 레비야^^ 지금 살 데 많은거 아는데, 겨울에 무리뉴한테 제일





슛도 진짜 쩌니까 말야! 立地诵佛经 진정한 아시아인의 자랑이다! 大司令官 무감독이 계속 아시아 천왕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다니! 천왕이 무감독 아래에서 한층 더 성장했으면 좋겠다! a煞 중국의 손씨가 아니라 다행이다! 开心最好1 무감독님 축하! 兵临阳光城 저걸 어떻게 까냐??? 英超一球迷 무감독이 손흥민을 최대한 존중해주고 있네! 皆铭 저 꼬마팬은 아주 행복하겠다! 球王左菠萝 진짜 애들을 좋아하는구나! 안타깝게도 아버지가 연애하는걸 금지시켰지! AileenLuo 방금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신문을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일류 축구 스타로서 성장하고 있는 중이야! CH吃饭用大碗 손흥민은 축구도 잘하고 인성도 좋아! 梅舒特⊙⊙ (댓글)은퇴한 후에 여자친구를 사귀겠다더라! 生活_uM9f (대댓글)현재 여자친구 있을걸? 단지 결혼을 은퇴하고 하려는것이겠지! 愤怒的小火球 (대댓글)결혼 상대를 고르는 것 뿐이고 결혼은 하면 안돼! 결혼하면 100% 축구에만 집중할 수 없으니까! 迷途神父881 저런 빵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지 물어볼께! 512436 무: ㅅㅂ 존나 잘했어! 金木鱼 에휴! 부러워라! abBu40C 아직까지 아시아





원합니다. 본머스전 끝나고 인터뷰인듯 분명 더 좋은 자리에 세명이 있었는데 그냥 슈팅 가져가네요. 무리뉴가 라멜라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인터뷰한거 봤나봐요 이미 첼시이번시즌망했고 우승바라지도않고 걍 챔스만 가면 개씹상타취 시즌이라고 생각하는중이라 너무 적대적으로 생각하고 읽지말길바랭.. 이번시즌 펩의 축구를보면서 기본적으로 무리뉴식축구나, 콘테식축구나 기본적으로한계를 절감했으니까 콘테빠아니니까 ㅇㅇ 이미 축잘알 현자들을 불만 표출하고 아닌건아니라고 하고있지만 대다수의 순진하고 축구모르는 대다수 , 절대다수의 맨유팬들 지금은



적이 없다. 나도 내가 이 팀에 필요한 선수인지 모르겠다. 일단 앞으로 18개월은 이 팀에 있어야 한다. 가능한 최선을 다하고 싶다. 리그 4위 안에도 들고 싶고, 몇 주 전만 해도 불가능한 것 같았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뮌헨전 끝나고 인터뷰.. 무리뉴면 로즈는 끝났지.. 최전성기도 공격력으로 먹고살던 선순데.. 그래도 감독이 흥민이 쉴드 쳐주네요.. 무리뉴에 대해 인터뷰 했었나봐 댓글들도 좋다 쏘니가 찬성한다면 우리 모두 찬성해 쏘니가 행복하다면 나도 행복해 쏘니가 친절하다면





것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면서 “선수가 재계약을 맺기 위해선 조건 뿐 아니라 팀에 남고 싶어하는 의지도 필요하다. 계약이 끝나는 선수는 스스로 거취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머리: 마지막이야 제발 사줘 ㅋㅋㅋㅋ레비야.. 니 같으면 사겠냐.. 좀 있으면 공짠데.. 다들 문제라고 생각하는걸 담에 보완하겠다로 끝남 지난번엔 수비 심각한거 지도 인지한다 이러고 이번엔 체력 관리 주의하겠다 이러네 사기진작 위해서 그런다고 하더라도 어느때인데 아직까지 저지랄 하는지 증말 모르겠다 그만 추해지세요 그 부분만 짤라서 죽어라 까는건 좀 모르겠다 오히려





we see the fans. We want to get the best result for him and for ourselves as well.” 아마 그는 맨유에 2년 간 있었습니다. 우린 그저 경기 후 팬들을 볼때 계속 웃기를 바랍니다. 우린 그를 위해서도, 우리 스스로를 위해서도 최선의 결과를 얻길





불을 끄고 싶었던게 아닐까 싶기도 예를 들어 강등이라든지...;; 적어도 유에파에 갈 수 있는 순위까지도 말이고, 근데 한가지 봐야될 점은 그동안 포체티노 인터뷰로 속을 썩어온 덕들이라면 앞으로 그보다 더한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듣게 될거 라는 점에서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기를 포체의 인터뷰는 무리뉴에 비하면 애교 수준이니 ㅋㅋㅋㅋㅋㅋ 시즌초였던가 무리뉴가 토트넘 관련해서 칭찬도 하고 인터뷰도 했었는데 진짜 토트넘하고 이어질줄은ㅋㅋㅋㅋ -흥미롭게도 토트넘의 1월 우선순위는 수미가 아닌 공미와 윙어임. 오히려 올리버 스킵은 임대를 갈 수도 있음.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여전히 타겟.무리뉴는 이달 초 '스포르팅의



잘못된 결정을 내린다면 세계최고의 리그를 죽이는거야 케인과 또다른 스트라이커 손흥민 없어서 옵션제한됐다고 근데 알면서 왜 그렇게 써 사실 이 팀으로 우승컵 드는걸 보고싶은 마음이 큰데 이대로 가면 진짜 걍 이적할듯 첫번째 두번째를 다 같은 전술 썼는데 두번째 됐을때 확실히 체력 부담 엄청나서 ㅜ첫번째는 진짜 체력이 좋으니깐 그 최악에 상황에서 골을 넣은거라고밖엔 안보인다 그래도 그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