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래원 윤시윤... 배우 윤시윤님 방탄 좋아하신다고 언급ㅋㅋㅋ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보고 있는데ㅋㅋㅋㅋㅋ앞에를 안봐서 그러는데

윤시윤. 박보검 한복 주기적으로 입어줬으면 남배우들의 눈물연기 (3).jpgif (강스압) 유튜브서 2011년 드라마 클립 보는데 드립이 ㅎㄷㄷ 내가 달리던 드라마 다 종영했어ㅠㅠ 나도 꽃 본덬들 있음? 윤시윤 한고은 관계 진짜 사약이네... 윤시윤 연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윤시윤 드라마 고르는 안목좋은거 같아 이번것도 재밌네 티비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속의 호구와 싸패가 싸우는 중.. 그만!! 자수할 거야!!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박 윤시윤 같은 스타일이 별로임? 진짜 윤시윤 호감됐으면



대한민국 제빵 시장을 약분하고 있는 빠리 바게스와 뚜레줄래의 성장에는 우연이 아니라 생각한다. 온갖 역경을 헤치고 주인공인 김탁구가 최고의 제빵인으로 성공하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2010년 최고 시청률 50%을 기록하며 빵관련 드라마로는 최고의 드라마다. 또 제빵왕김탁구의 영향으로 짝퉁 닉네임들이 보배에도 대유행을했다.(야동왕김탁탁, 주차왕김빠구,헌혈왕김멘스 등등) 본인의 닉네임도 이때쯤 닉 변경했다 ㅋㅋ 31위 주연: 김수현,전지현,박해진,유인나 (2013) 1609년 9월22일 '조선왕조실록' 광해군일기'에 강원도에서 미확인 미행물체가 발견되었다는 기록을 모티브하여 제작되었다고



둘다에게 상주려고 적당히 나눠 올려서 준거 같은데 성스로 신인상이면 받아도 딱히 이상한건 모르겠음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용기를 얻으면 사람이 빛난다는 걸 알게 됐죠." 탤런트 윤시윤(34)은 호구 싸이코패스 '육동식' 그 자체였다. 최근 막을 내린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호구의 삶을 살다가 '희대의 연쇄살인마'라는 착각에 빠지는 모습이 우스꽝스럽기도 했지만, 시청자들에게





높은 상 챙겨줬다 어쩌니 하는데 난 케사가 신인상 우수상 둘다 챙겨주는거 못하는건줄 알았어 근데 태후때 김지원보니까 신인상 우수상 둘다 챙겨주는거 가능하더라 그럼 그때도 신인상 공동으로 주고 윤시윤 우수상 따로 주지 한번밖에 못받는 신인상을 신인때 못받고 우수상만 받은거 생각하면...하... 역시 윤시윤은 신데렐라역에 어울려 힝 귀엽고 잘생김 하이킥이 10년전인데 하나도 안 늙은 거 같아 ㄹㅇ 볼만함? 윤시윤 좋아하는데 요즘 바빠서 드라마같은거 아예 못챙겨봄 1회부터 정주행해볼까싶은데 어뗘?? 뭔가.. ㅋㅋ놀토보니ㅋㅋㅋ주원이가 반가운 윤시윤 완전 애증 그





드라마에서 갑자기 흑발 생머리로 나왔던 윤시윤.gif 박보검이 학교하기엔 너무 뜬? 느낌이지 않음? 싸패다 여주가 정인선이고 윤시윤이랑 럽라야? 윤시윤 나오는 드라마 몇화까지함? 목소리 까니까 윤시윤&진세연의 짜릿한 만남♥ [사랑을 그리다 1회] 윤시윤같은 젊은 배우 들어갈거같음 싸패다 윤시윤 침대에서 일어날때 존나 청량해서 스프라이트인간인줄알았잖아 넘 재밌오 ㅋㅋㅋㅋ 김영철,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 1위...2위



그냥 내생각엔 백상에선 드림하이 김수현이었음ㅋㅋ [파이낸셜뉴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허성태가 ‘착각 듀오’를 결성한다. ‘착각 살인마’ 윤시윤을 진짜 살인마로 착각하고 온갖 애교를 쏟아 붓는 허성태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이 뿜어낼 웃음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이 4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윤시윤(육동식 역)-허성태(장칠성 역)의 케미 터지는 투샷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윤시윤은 살인 현장을 목격하고 도망치다 사고로 기억을 잃고,





럽라도 서사 존좋이고 존나조쿤 윤시윤은 촬영 때문에 참석 힘드려나ㅠㅠ 지금 징집된 이후로 흑화해서 도채비된거까지 봄 점점 더 무서워 다시 백화하긴 해? 극중 최다니엘과 윤시윤은 삼촌-조카 역할 실제로는 86년생 동갑 동글동글 앙글앙글해 그 부분 미쳤다니까;;; 진짜 동안이다 박윤천 ㅇㅇ 윤시윤은 우수상 받았다면서? 케사에서



레전드 드라마인데 왜 내용이 생각이 안 나지? 리뷰 때문에 몇 시간에 걸쳐서 드라마 줄거리를 체크했다. 극 중 배역 : 최민수 -소매치기 김혜선 - 최민수랑 배 다른 남매 손지창 - 재벌 집 막내 아들 어때요 보배형들? 안 봐도 스토리 딱 나오지? ㅋㅋ 기본 시청률 30%는 일단 깔고 간다니깐 ㅋㅋ 하지만 ....... 극 중 최민수의 배 다른 동생 김혜선 리즈 시절 ㄷㄷㄷ 겉멋 민수형이 빠져들만했네 ㅋ 26위 출연 : 김정은.박신양,이동건,김서형 (2004)



드러나 있어 섬찟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에 ‘순도 100% 싸이코패스’ 박성훈이 사람 좋은 미소 뒤에 어떤 냉혹한 면모를 감추고 있을지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오싹해지게 한다. 이처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극중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만으로도 입체적인 인물들과, 이들이 그려갈 예측불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에 내용이 공개될수록 기대감을 높이는 ‘싸이코패스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무언가를 부탁하는 듯 윤시윤의 다리를 붙잡고 애걸복걸하기까지 하는 그의 뒤태가 짠내를 유발한다. 이에 윤시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채 물음표를 가득 띄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본격적으로 펼쳐질 ‘착각 듀오’ 윤시윤-허성태의 특급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