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시착.. 이거 계속 결방이에요? 사랑의불시착 보시나요 tvN 사랑의불시착 현빈 손예진 서지혜

또 그렇게 하루를 살아갑니다. 내머리속의개시고무..... 근데.... 주말에.. TV 채널 돌리다가.... 손예진, 현빈이 나온.. 사랑의불시착인가 뭔가하는 드라마를 봤는데... 우리 예진이가... 내가 아는 예진이가 아니더라능...ㅠㅠ 예진이도 늙어 가고 있네요... 말 그대로 드라마처럼 구해주네~ 너무 따뜻하고 좋다ㅠㅠ 계속 들어야지 2화에서 현빈이 권력(?) 휘두르며 자동차타고 평양 질주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때 교통 안내원이 신호체계 임시로 바꾸면서 계속 질주할 수 있게끔 대처함 그런데...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치열한 갈등을 그린 드라마 메모리스트 2020. 유승호(물망),이세영(물망) 기억을 읽는 초능력 형사 동백이 미스터리한 연쇄 살인사건을 맞닥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화양연화 2020. 이보영(물망),유지태(물망) 중년도 청춘도 아닌 나이, 첫사랑과의 재회 후 찾아온 생의 두 번째 화양연화를 그리는 추억 소환 감성 멜로 드라마 남자친구 →진심이 닿다 →그녀의 사생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청일전자 미쓰리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불시착에서 스카이캐슬도 언급했네요 으라차차와이키키 시간 나온 김정현 복귀하는구나 김태희 복귀작 tvn 드라마 캐릭터 포스터 '사랑의 불시착' 양경원 "표치수+에미나이 큰 사랑 감사..손예진 덕분" (인터뷰①) 우진이랑 나랑 최근 공통점 사랑의불시착을 본다 ㅜㅜㅠㅠㅠ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계속 오르네요 사랑의 불시착에서 옥수수가 계속 나오니깐 나도 옥수수 먹고싶다 현빈X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야 미친 사랑의불시착 영업당함 정주행할까 2019년 한국이 사랑한 넷플릭스 작품 TOP 10 멜론 지니 7시 차트 신곡 진입 순위.jpg '사랑의 불시착' 현빈X손예진, 로코 장인들의 완벽한 케미..케이블·종편 전채널 1위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로미오와 줄리엣 된 사연[오늘TV] 초콜릿(윤계상, 하지원)은 오늘이고 사랑의 불시착(현빈, 손예진)은 2주뒤 시작이네 올해 방영한 티비엔(tvN) 드라마 평균시청률 순위 40줄 들어선 비주얼 배우... 사랑의 불시착 같이 드라마나 영화



현빈과 딱 맞아떨어진다. 액션은 또 어떤가. 연인이 위험에 빠지면 어디선가 나타나 한 번에 다 처리하는 슈퍼맨 같은 모습에 안 반할 사람이 있을까. 독보적인 '피지컬'과 '제복핏'도 화제다. 현빈은 듬직한 장교 이미지를 위해 다부진 몸을 만들었다.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완벽한 제복핏은 남성적인 매력을 더한다. 애틋한 눈빛은 덤이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한 그는 이나영과 함께한 '아일랜드'(2004)로 이름을 알린 뒤 2005년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톱스타로 떠올랐다. 배우 현빈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시작하는 현빈·손예진 주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부진을 끊어낼 것이라 기대하는 분위기다. 이어 김태희가 결혼 이후 5년 만의 복귀작으로 검토 중인 ‘안녕 엄마’, 정해인을 내세운 ‘반의 반’,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데뷔작 ‘방법’가 이후 tvN의 전략 작품으로 통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등 신규 프로그램에 연이어 투입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경영, 천호진, 전광렬, 임예진, 원미경, 송옥숙, 강신일, 정원중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 배우들도 60년생 동년배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휘재, 윤정수, 서경석, 김원희, 김성주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국민 MC' 유재석→'아나테이너' 김성주, ★예능인들 그 아래



약혼녀 vs 남한 가짜 약혼녀 와아 진짜 대박대박 유치해서 못보겠어요ㅡㅠㅠ 1회는 그럭저럭 지루하지만 참고봤고 2회는 유치함의 절정이네요. 닭살까지 돋아요ㅋ 별에서 온 그대는 요즘에 케이블에서 재방해주는데 지금봐도 재밌어서 매일 오전 애들 학교가면 챙겨볼정도인데요... 근데 이 드라마는 같은 작가가 맞는지 의심이 들정도네요. 대사도 상황도 너무 유치해요ㅠㅠ ㅈㄱㄴ 새드엔딩은 아닐거 같은데 결국 현빈이 남한 와서 손예진이랑 같이 해피하게 산다는걸로 끝날까여 북에서 사는건



너 때문에 가족이 다 위험해진다 내 위치(높은사람)가있는데 신경 안쓰냐등 윽박지르는데(물론 그전에 나쁜놈한테 구제는 한 상태) 옆에서 엄마가 뭐라고 하려니까 당신은 빠지라고 했어요. 무시하면서.. 그랬더니 내가 왜 빠지냐고 내자식일인데..자식이 다쳤으면 괜찮냐 아픈데 없냐 고생했다 먼저 해야지 애를 혼내냐고 막 뭐라하더라고요. 요새 무슨 저런집이 있냐 하겠지만 (있고요 연세 드신분들 여전히) 드라마라도 저렇게 보여주는게 숨통이 트이는거 같아요. 많이 본 드립인데 뻘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뭐라고 줄여야될지 몰라서 말머리 안씀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2019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