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생소묵 소설 보는데 재밌다....ㅎㅎ 향밀 윤옥배우 하이생소묵 남주 아역이었네 나

삼생도 몇번이나 시도하고 포기할 정도로 선협물 고장극을 못봐 ㅠㅠ 내가 끝까지 본건 유성화원 악작극지문 연희공략 로맨스사극도 아닌데 부항영락 서사랑 케미때매 봄 보보경심 공주소매 하일참행복 왕자변청와 래불급설아애니 가석불시니 이니위명적청춘 친애적열애적 최호적아문 홀이금하 결애 찬석왕로오적가난애정 포말지하 하이생소묵 최미적시광 일천령일야 치아문 1,2 인불표한왕소년 포기한건 명중주정아애니 러브앤하우스 량화일타타 천산모설 봉밀행운초 일본영화판 좋아해서 시도 못해 ㅠㅠ 아화아적십칠세 삼생삼세십리도화 여우의 여름 유성화원2018 야상냉전하 취상뢰저니 아가능불회애니 아지희환니

화양소년소녀 오구리슌 나온 일드로도 쏘쏘여서 시도 못해ㅠ 향밀침침신여상 미미일소흔경성 하지미지 추천 부탁해 ㅠㅠ 참고로 하이생소묵 디게 재밌게 봤어 ㅋㅋ 제목의 두 계열이 다른 것 같기는 한데 일단 후회남주 완전 애정함 그리고 남주가 여주 신경쓰면서 어쩔지 몰라하는 상황? 이런거 좋아하거든ㅜㅜ 하이생소묵 몇번이고 다시 본 드라마이고... 최근에 치아문단순적소시호 봤는데 여기서 샤오시가 장천한테 쌀쌀맞게 구니까 장천이 샤오시

진짜 양쯔 연기 잘하는것같음 ㅠㅠㅠㅠㅠ 이런 스타일 연기 최적화라고들 하는데 난 양쯔 눈물연기가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 글고 망가지는거에 거리낌없어서 더 현실감 업 ㅠㅠㅠㅠㅠ 이런 로코나 멜로 또 보고싶다 ㅠㅠㅠㅠ 어른남자 나오는 로코나 멜로 아는거 있음 추천해주라 ㅠㅠㅠㅠ 하이생소묵, 친애적열애적 내

용제랑 향흔이 ㅋㅋㅋㅋㅋㅋㅋ 동창아니냐 ㅋㅋㅋㅋ 술술 읽어지네 ㅋㅋㅋ 읽을수록 드라마 생각나.....☆ ㅠㅠ 둘다 배역이랑 참 잘어울렸던거같아 ㅋㅋ 점심먹고 오후일중인데 갑작이 빗물흐르는창문을보니 하이생소묵이떠오르네ㅠ 나덬한테 중국현대극으로는 아직도 하이생소묵이1위당.. 드라마 보는내내 걍 다 좋앗음♡ 사실 내용자체는 그냥 뭐 그냥...그렇거든? 근데 그거 케미에 빠져서 진짜 처돌이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드 본지 꽤 됐지만 솔직히 대부분의 중드가 후반부는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ㅋㅋ 서브파티+전개 느려짐+고구마 등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정도 게임부분은 스킵하면서 봤는데도 중반부터는 회상씬도

적고, 게임부분도 적당히 발 담그는 수준으로 나오니까 다 보게됨 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서브들 분량 완벽 ㅠㅠㅠㅠ 메인 몰빵!!!!!! 울 나라에서는 뽀뽀같은 키스씬도 많고, 결말까지 완벽한 해피ㅠㅠㅠㅠㅠ 과한 중뽕+통녠의 알수없는 옷스타일은 흐린눈으로 봤고 나라별로 다르다지만 29살에게 늦었다며 결혼재촉에 2년 후에 노총각이라는 소리를 보고.... 뼈맞은 느낌처럼 아팠음 ㅋㅋㅋㅋ (내나이 눈감아.....) 아 근데

하이생소묵 소설 보는데 재밌다....ㅎㅎ 오늘같은날 생소묵 보고싶다 나 로코볼때 특정 케미에 빠지면 걍 인생드되는듯ㅠㅠ하이생소묵 이라는 중드 친애적 다 봤다!!!!!!! 결말까지 완벽하다 ㅠㅠㅠㅠㅠㅠㅠ 향밀 윤옥배우 하이생소묵 남주 아역이었네 용제랑 향흔이 ㅋㅋㅋㅋㅋㅋㅋ 동창아니냐 ㅋㅋㅋㅋ 착한덬들 로맨스 멜로코 있는 드라마 추천좀 해줘 ㅠ 잘생긴 남주 나오는 현대극 좀 추천해줘 남주가 여주에게 쩔쩔매는? 후회남주 스타일 드라마 추천좀ㅠ 대충 저작권 잡아간 원작소설들 슬슬 나오는데 동궁 진짜 언제 나오니...

신경쓰면서 먼저 말걸고 옆에서 알짱거리고 이런 장면 사랑함♥ 향밀에서도 특히 마계부분 여러번 복습 중!!!! 치아문1 말고도 최근에 치아문2, 아지희환니, 친애적열애적 봤는데 이거 다 재미있게 보긴 했어!!! 나 한정으로 드라마 기근이라 추천받고 싶어 ㅠㅠㅠㅠㅠㅠ 굳이 후회남주(?)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로코/멜로 현대극 추천해주라 ㅠㅠㅠㅠ 명란전도 완결 및 외전까지 다 나왔고 봉수황도 ㅋㅋㅍ에서 나왔고!!!! 초왕비나 그외

인생 로코중드다!!!!!!!!! 향밀보고 어디서 보고 낯이 익다 했더니 하이생소묵 남주 아역이었어 ㅋㅋ이제 생각남 는 하이생소묵의 허이천 &쉬잉? 법학과 동창들 ㅋㅋㅋㅋㅋㅋ 난 청춘물 제일 좋아하고 연애하는 현대물도 좋아해 사극은 현대물보다는 안좋아하지만 괜찮으면 보는 편이고 고장극 선협물은 못보겠어 몇번 시도 했는데도 항상 포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