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 복습하다가 도진우 후회남 엘리트코스란거 보고 미친듯이웃음ㅋㅋㅋㅋ 사풀인풀 앞부분 못봤는데 난 왜 오민석이 더

배우 차화연과 백지원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합류한다. 천호진 이정은에 이어 출연 소식을 전해 대세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을 기대케 한다. 3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차화연과 백지원은 오는 봄 방송 예정인 '한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극본 양희승)에 출연한다. 차화연은 극 중 송가네 닭강정집



만큼 가슴이 아프고 안타깝다. 평생 마음의 짐이 될 것"이라며 비통한 심경을 밝혔다. 내일(25일) 유족을 만나겠다는 정원중은 일각에서 제기된 불법 유턴 의혹에 대해 "전혀 아니다. 아내와 마트에 가려고 집을 나섰다가 비보호 좌회전에서 사고가 났다. 비보호 좌회전에서 신호 대기 중이었다. 아파트로 들어가려고 5m 정도 움직였는데 바로 앞에 오토바이가 달려왔다. 서로 보이지도 않았고 피하기도 어려운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데요. 차나 한잔 하죠" "언제요?" "지금요" 근데 여주가 일하는 중 "7시에 교댄데 어떡하죠. 끝나려면 6시간이나 남았어요" "그럼 기다릴게요. 일 끝나고 와요" (전화 후다닥 끊음) (자기가 기다린다 말해놓고도 놀라는 중) "6시간이나 기다리겠다고 날?" (행벅) 그리고 찐으로 책 한권 다 읽고 커피 두잔 마시며 6시간 기다리시는 분... 일 마치고 호다닥 뛰어온 여주 "37분이나 늦었네요" (그니까 6시간 37분 기다렸다는



말) 근데 아직 입덕 인정한 상태는 아님 ㅇㅇ 아직도 입덕 인정 못한 이남자의 뒷 이야기는 얼른 또 가져오겠음 로코분위기다 ㅋㅋㅋㅋ 지금 흔들려 둘이 섭 같은데 가능해? 놀래서? 미친년아 완전 다른사람같아졋어 ㅋㅋㅋㅋ ㄹㅇ 걍 각자살아ㅋㅋ 이혼해 사실 난 그 오민석? 이 드라마에서 첨 봄. 연기 잘 하네. 도진우보느라 이 들마 봄. 걍





설아태랑으로 끝날꺼 같음 머 당연하지만 ㅡㅡ ㅜㅜ 걍 위로 받은거라고 생각하는듯 그 비서도 집안 좋고 그런거는 아닌데 비서를 밀어주는거지? 뭔가 캐릭터 있을듯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지난해 많은 배우들이 반짝 반짝 빛을 내기 시작했다.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재능을 뽐낸 여러 스타들 중 올해는 또 어떤 배우들이 스타로 떠오르게 될지 기대를



하루 역을 맡아 열연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가 시한부 엑스트라라는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작품인 만큼 연기하기 쉽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로운은 감정변화가 크지 않고 대사 역시 많지 않은 역이었음에도 능숙한 시선 처리와 눈빛 연기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어딜가도 빼놓을 수 없는 로운의 자체발광 미모가 진짜 '만찢남' 같은 느낌을 줘 설렘을 배가시켰다. 전작인 SBS ‘여우각시별’에서는 여사친을 좋아하게 된 고은섭 역으로 서브남을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A(17) 군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정원중은 신호등이 없는 이 교차로에서 마트에 진입하기 위해 좌회전하다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보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원중이 반대편 차선에서 오토바이에 바로 앞서 달리던 차량 때문에 뒤따르던 오토바이를 미처 보지 못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그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신호위반이나 음주운전





택일(박정민 분)과 티격태격하며 보여주는 케미가 더욱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연기 잘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정민에 지지 않는 연기력 또한 최성은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다.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아직 필모그래피에는 한 작품밖에 없으나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 연기력을 갖춘 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100인분 사풀인풀 E01-E08 구준휘CUT.mp4 (1.66GB) 사풀인풀 E09-E14 구준휘CUT.mp4 (1.55GB) 사풀인풀 E16-E20 구준휘CUT.mp4 (1.68GB) +100인분 더 사풀인풀 E01-E08 구준휘CUT.mp4 (1.66GB) 사풀인풀





편을 드는 넉살 좋은 매력의 인물이기도 하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날 없는 송가네 자식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앞서 천호진과 이정은이 주연으로 출연 소식을 전했고, 오윤아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도 잇따라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여기에 차화연 백지원이 합류, 대세 연기파 배우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차화연은 그간 다수 주말드라마에서의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백년의 유산' '엄마' '하나뿐인 내편' '황금정원' 등 높은 시청률의 주말드라마에서 다양한 어머니의



다 진우파네.. 사풀인풀 조윤희 삼각 편집본 있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 사풀인풀 의외로 셋째커플 분량이 거의 없더라 유산슬 다음 스케줄 사풀인풀 ㅋㅋㅋㅋㅋㅋㅋ 사풀인풀 윤박 머리 존나 복잡하겠다... 사풀인풀 윤박 연기잘하는거야? 사풀인풀 저 키스 만취해서 한 거 아니냐? 사풀인풀 위자료 안받았네 설아짱 사풀인풀 불륜 나쁜건 아는데 진우 안쓰럽다 케베스 일요일 주드 앞뒤로 예능 청률 다 잘나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