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시아 이강인 이강인은 수비력이 크네요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선발 이강인.황희찬 선발. 그리고 17세 16강

판매 홍보를 이유로 손흥민에게 유니폼을 받은 상황을 직접 '인증사진'으로 올렸다. 도 넘은 금액이다. 선수가 직접 착용한 유니폼은 자신을 찾아준 팬들을 위한 일종의 선물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를 악용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실례로 지난 10월 발렌시아 소속의 이강인 선수는 어린 팬을 홀대했다는 때아닌 악성 루머에 시달려야 했다. 당시 이강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빌바오 팬은 자신에게 사인과 사진 촬영에 대한 요청 없이 유니폼만을 요구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구단 입장에서도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이





만든 뒤 상대 풀백과 2대1 상황을 만들어 풀어나가려 했다. 근데 후반전에는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후로는 포메이션 전환으로 변화를 꾀했다. 크로스를 시도한 뒤 문전에서 헤딩 떨구기에 이은 세컨볼 공략을 노렸는데 실패했다. 오늘 주로 중앙 돌파를 통해 상대를 흔들려고 했는데 잘 안됐어. 개선해야한다. - 2차 예선 반환점 돌았는데 격차가 거의 없다. 팬들의 우려가 들린다. 팬들이 최근 결과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계속 열심히 훈련해서





프리킥이나 코너킥도 잘 올릴거구요. 준거니 자랑한거니? 확실히 프리미어리그가 위인듯.. 애들 뛰다말고 느러누운 애들만 4면 째.. 얼마전엔 이강인이 한명 보낼뻔 하더니 손흥민의 백태클이 발단이 되어서 에버튼 선수 한명 시즌아웃되었군요 ㅠㅠ 많이 괴로워하던대 ㅠㅠ 에버튼전 어시하나하고 잘 풀리나 싶었더니... 제가 황인범 선수 진짜 좋아했는데.. 밴쿠버같은 MLS 최약팀 (현재도 서부 꼴찌.. 뭐 항상 그랬지만) 가는거 보고 진짜 화가 많이 났었거든요; 거기에 기량도 점점 안좋아지고 허.. 지금 황인범이 뛰었어도 우리가





여론조사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 순위.txt 3시 이강인 선발 라리가 리그경기 시작합니다 의외로 브라질전 선전을 예상합니다. 오전 4시 UCL 결과? 남태희 황인범 말고 수두룩한데요 차원이 다른 손흥민 1045억원, 아시아 몸값 베스트11 보니 이강인 교체되고 좀 보다가 껐는데 4골넣었네요 ㅋㅋ 다음 경기는 이강인선수 선발 확정적이군요 이강인 선수 팬서비스 논란 해명글 이강인은 이미 신예가 아니니까 이강인, '찡그린 얼굴도 귀여워' 이강인.황희찬 선발. 그리고 17세 16강 기타 이강인-백승호 떄문에 축구보고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김보경이 언급한





원정을 잇따라 무관중 경기로 치렀다. 역사상 2연속 무관중 경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평양 원정 경기는 1985년 네팔 원정 경기 이후 34년 만에 TV 생중계 없이 진행됐다. 한편, 대표팀은 내년 3월 투르크메니스탄과의 월드컵 예선 홈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500승 금자탑을 쌓는다. 현재 통산 A매치 성적은 929전 499승 230무 200패다. 1군 올라와서 크로스 잘 올린 경기 추천 부탁해 ㅋㅋ 스리랑카전은 봤오. 내일 휴일이니 행복한 고민이네요 4시에 황희찬 이강인 팀이 경기하는데 지금 자자니 나중에 못 버틸것 같고 내일 휴일이라 그런지 딱히 잠은



제도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최근 BTS 등 세계적 '스타'나 이강인 등 20세 이하(U-20) 축구 월드컵 준우승을 이끈 국가대표를 대체복무요원에 편입해야 한다는 일부 여론이 있었지만, 정부는 형평성 등을 이유로 이들을 대체복무요원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2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이낙연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제94회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병역 이행 공정성을 강화하는 방향의 '병역 대체복무제도 개선 계획'을 심의·확정했다고





슛돌이- 뉴 비기닝’은 12월 본격 촬영에 돌입하며, 2020년 1월 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파울루 벤투호가 레바논전에서 0-0 졸전을 펼친 이유가 통계적으로 밝혀졌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4일(이하 한국시각) 오후 10시 레바논 베이루트의 카밀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4차전 레바논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전은 슈팅 6개에 2번의 유효슈팅밖에 하지 못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후반 시작과 동시에 황희찬이 투입되며 활력을 찾았다.





아라비아, 바레인, 이라크, UAE와 네 차례 경기를 통해 조직력을 높이고, 옥석을 가린다. 현재 선수 구성 안에서 AFC U-23 챔피언십 본선 멤버가 추려진다. 강인이 부끄러우면 윙크해 ㅋㅋㅋㅋㅋㅋ 벤투가 과연 출전시켜줄까 누구랑 바꿀지 지네딘 지단급 중원 지배자가 될 듯... 형들 커리어 높여줄라고 고군분투 중. 방탄소년단(BTS) 등 대중문화예술인에게 체육·예술 분야 대체복무 혜택을 주지 않는 현행



스트라이커와 오른쪽 윙백을 오간 정승원 역시 센스넘치는 플레이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명단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프라이부르크의 정우영도 눈도장을 찍었다. 국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정우영은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빠른 스피드와 뒷공간을 파고드는 움직임은 향후 더 좋은 모습을 기대케 했다. 하지만 세밀한 플레이에서는 아쉬움을 남겼다. 이 밖에 엄원상 임민혁(이상 광주) 김진규 이동준(이상 부산) 등도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 공격진들은 역대 최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재성 이강인 등등.. 이렇게 해외파선수들이 활약하면서 적어도 유럽 강팀에게 쫄면서 벌벌대는 축구는 더이상 안하는게 너무 좋고요. 중국 비교해보면 정말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GIF 5초동안 좌우 살피기를 8번 하네요. 중앙미드필더 정석인 사비랑 인혜가 저걸 참 잘했었는데 싹이 보이네요. 황인범으로 시끄러운데 저도 개인적인 생각을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모바일이라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